묻고답하기

확장성과 유지보수성 최소 복잡성을 고려해서 어떤게 나은지 조언을 주세요.

1. 제로보드에서 제공하지 않는 기능 이므로 직접제작한다.

2. 제로보드 게시판 모듈을 수정해서 4컷만화 게시판 모듈을 만든다.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니라어 &getmodel(''widget'') getmodel 이무슨뜻인가요??  
김재순 왼쪽메뉴 스크립트  
곽성대협 사용자가 말풍선을 채워서 4컷만화를 만드는 게시판을 제로보드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나요? [1] 2007.08.26
메타페이지 제로보드 XE에도 메타페이지 생성기능이 있는지요?  
박규석 xe 버젼은 라이센스가? [1] 2007.08.26
Nefree 최근게시물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신비엘 설치확인후 빈 오류창이 뜨며 첫번째페이지로 돌아가는현상 [1] 2007.08.26
mono 이미 홈페이지가 있는 경우엔? [1] 2007.08.15
루루™ 로그인화면에 포인트 올리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몰파이 좌측에 하위메뉴 보이게 할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2007.08.26
정지양990 카페24 호스팅  
rickey 구글과 같이 아이피대역폭에 따른 페이지변환.(한국->한글,일본->일어등)  
rhxowjd12 포토샾질문욧!!!! [2] 2007.08.26
:에반: xe_official.js 파일은 어떤 역할을 하지요? [2] 2007.08.20
루루™ 회원들은 포인트가 보이지 않나요? [1] 2007.08.25
rhxowjd12 레이아웃 질문!!!! [3] 2007.08.25
SsoNaGi 레이아웃 만들때 background [3] 2007.08.25
kangho 엮인글쓰기 [7] 2007.08.26
아잉 php에서 &가 무슨뜻이요.?  
천상재회 Xe 설치가....  
이범수152 음...파일첨부시 익스가 죽네요.. [1] 2007.08.25
ツバサ xe 페이지 안들어 가져요 ㅠㅜ [1] 2007.08.25
우정 계속 이글씨가 뜨면서 안되요 ㅠㅠ [2] 2007.08.25
rhxowjd12 포톡샾 질문!!!!! [2] 2007.08.25
공수래 한글파일 업로드 [2] file 2007.08.24
미오유 zb4 회원가입 스킨....... [1] 2007.08.25
황병준422 다솜 플레이.겔러리 파업창  
홍태경136 제로보드xe는 그림못올리나요 ....(꼭답변주세요.) [1] 2007.08.25
다케루 게시판 하나당 분류를 두세가지로 설정할 수도 있을까여? [3] 2007.08.25
nako. srl의 의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