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select language를 스킨이 적용된 xe_official의 것으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007.09.05 18:49
위젯으로 생성하면 스킨이 적용되지 않은 셀렉트 메뉴가 생성됩니다.
제로보드XE 사이트 상단에 있는 스킨이 적용된 언어선택 메뉴를 집어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블로그 레이아웃을 새로 만들고 있습니다.
제로보드XE 사이트 상단에 있는 스킨이 적용된 언어선택 메뉴를 집어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블로그 레이아웃을 새로 만들고 있습니다.
Comment 1
-
베니
2007.09.06 12:19
혹시나해서 말씀드립니다만.... 블로그 레이아웃은 블로그 스킨에 만드셔야 합니다. 레이아웃 파일만 따로 만드시면 낭패보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