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안녕하세요

지금 윈2000 에게다.. 아파치을 설치하고 mysql이랑 php 설치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asp 도 사용을 할수 있께 서버 세팅을 하고 싶은데여..

asp을 사용할수 있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asp 자료는 어디 가면 구할수 있는지도 쫌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노연재 아파치.. [3] 2007.08.10
와니 setcookie()를 이용하여 쿠키를 만들려고 하는데.. [3] 2007.08.10
민준기 [질문]이미지를 이미지레이디로 잘라서 html로 변환 후 [2] 2007.08.10
ean_N IP 보여주기? [2] 2007.08.10
똥집놀꺼야 이런 사이트 처럼 메뉴를 누르면 그림이 바뀌면서 게시판이 뜨게하려면.. [1] 2007.08.10
스무디 최소화버튼, 최대화버튼, X, ▶, 체크박스가.. [1] 2007.08.10
무명 구문 스트링 오류 메세지가 자꾸 뜨네요.. [1] 2007.08.10
한주섭 [ASP] 짜증나는 에러메세지...(유니코드 변환에 실패)  
김종고 질문하나만 할께여 [1] 2007.08.10
하영민 포토샵에서 작업한 버튼을 플래시로 불러왔을때.. [3] 2007.08.10
김주란 php로 회원가입 폼 만들었는데... [1] 2007.08.10
이재환 최근글가지고 메인페이지 구성하는데요..  
EmulBoy http://jptown.co.kr/ 이 사이트처럼 디자인하려면...? [1] 2007.08.10
이주용 별거 아닌거 같은데 급한 질문 올립니다. . 도와주세요.. [2] 2007.08.10
김군 나모에서,,,, 제계정에 다른홈으로 연결시키는 방법좀 [1] 2007.08.10
김재경 [PHP]특정웹사이트에 접속되면 일정한 값을 반환하는 함수 없나요? [2] 2007.08.10
김군 나모에서,,,, 제계정에 다른홈으로 연결시키는 방법좀 [1] 2007.08.10
김재경 [PHP]특정웹사이트에 접속되면 일정한 값을 반환하는 함수 없나요? [2] 2007.08.10
히스 제로님의 폼메일 만들기 강좌보고 질문요 [1] 2007.08.10
김동철 드림위버를 사용할때, 왜 스페이스 계속눌러도 안띄어지져? [1] 2007.08.10
김동철 이미지를 클릭시 누를때 점선이 안생기게 하는 소스좀,, [1] 2007.08.10
공병철 div 쓰지않고 td안에 스크롤바 만들수 있나요? [2] 2007.08.10
고영훈 플래쉬로 차례로 내용이 나오는 화면만드는.... [1] 2007.08.10
최남운 배경색이 지맘대로 바껴요 ㅡ.ㅜ..(제로보드도 관련있는 듯해요)  
루찌 플래쉬 고수님들.... 경로문제에 대해서..  
좋은만남 앳플군님께... [1] 2007.08.10
쭈뿌..쭈뿌.. asp 사용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2007.08.10
나이스가이 트래픽 관련 질문 [2] 2007.08.10
김명규 아이프레임 x스크롤만 안보이게어떻게해요? [6] 2007.08.10
옥창윤 mysql 필드타입중 UNSIGNED 는 뭐가여 [1] 2007.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