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펜툴문제

  • 히드라웜즈
  • 2005.02.10 15:47:21
  • 2


왜이렇게 뜨는거죠?
패스 설정을 초기화 할수도 있나요?
원래대로좀 할수 있는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2]
  • 블루네군

    전체 초기화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포토샵 실행하신 후 바로 Ctrl+Alt+Shift 를 누르시면 무슨 창하나가 뜹니다.
    거기서 Yes를 누르시면... 포토샵이 초기화 됩니다..

    Comment Feb 10, 2005

  • 히드라웜즈

    옛? 아무것도 안뜨는데요?

    Comment Feb 11,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