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입니다. 도와주세요.

  • 손혜용
  • 2005.02.23 18:01:51
  • 2
http://barbson.nafun.nethttp://barbson.nafun.net 를 하면 무슨 오류가 생겼다고 하는데 통 도무지 무슨 말인지?

ftp에 들어가서 index.htm 을 더블 클릭하면 사진이 모두 엑스자 표시가 나타납니다. 어찌된 일인지?-쩝

무슨 경로가 잘못된 것같기는 한데 도무지 초보라 시간만 잡아먹습니다.
학교 졸업한지 오래라 머리가 쇠로 가득합니다.
고수분께서 이글 보시면 귀잖더라도 어린애 젖주듯이 자세하게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2]
  • 김태희

    외부로그인 오류메시지 밖에 안보여요'_'

    Comment Feb 23, 2005

  • 앙끄

    index.htm 세번째 라인에 무슨내용이 들어있는지 알아야할거같네요..

    엑박으로 뜨는건 경로가 잘못된겁니다~

    Comment Feb 24,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