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1280x 960에서 레이어 위치를 원하는 곳에 잡아서 작업했는데요...웹에서 확인하니 위치도 잘 맞고 좋았는데..

1024x768 해상도로 확인해보니 위치가 조금 달라서 너무 보기가 안좋네요...이거 어찌하면 해결될까요...ㅠ.ㅠ

레이어 아님 해결방법이 없는 문제인데...

해상도가 달라져도 레이어 위치가 흔들리지 않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조현석 자바로 폰트바꾸기 [1] 2007.08.10
Leaf 포토샵 펜툴 질문입니다..-_ㅠ [1] 2007.08.10
솔개 My Sql 을 Window XP 에서 레지스트리까지 완전 삭제 하는 방법좀 알려 주세요.  
CompleX ./과 ../은 어떤 차이인가요? [1] 2007.08.10
심플 좋은 서버인가요? [1] 2007.08.10
놀아줘 소스확인 좀 해주실래요.../꼭  
최재성 게시판을 보여줄때 head.html과 foot.html을 썼는데요.... [1] 2007.08.10
William Hong 아이프래임을 각문서에 맞춰 크기를 조절할 수 있나여? [4] 2007.08.10
이정수 포토샵 관련(코크버튼)  
강현중 자료실을 만들었는데 FTP로 들어가 파일을 직접 다루고자 합니다. [2] 2007.08.10
이명주 에러라네요...아시는 분 저 좀 도와주세요..  
서종민 배경음악 달기.... [1] 2007.08.10
이윤호 [질문] 메인페이지 이미지 랜덤 변경 문의 [1] 2007.08.10
레아.. 어떤 메뉴 버튼을 눌렀을 때 각 회원마다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시키는 방법...  
Rocket 서브컴이 생겨서 리눅스를 공부해볼려고 하는데 좀 막막하네요;; [1] 2007.08.10
김걸 플래쉬에서 텍스트 구부리기 [1] 2007.08.10
정말정말 포토샵에서 인쇄할때.. [1] 2007.08.10
필름초보 네이버의 실시간 뉴스를 홈피에 달수있는방법은?  
필름초보 네이버의 실시간 뉴스를 홈피에 달수있는방법은? [1] 2007.08.10
놀아줘 노플레임 소스 파일로 나눌려면?  
꼬랑내 레이어에 특정사이트 표시 하고 싶습니다  
박희성 제로보드에서 태그 사용  
슈바 웹페이지에서, 중국어 간체와 한글을 동시에 같이 사용할 수 없나요???? [3] 2007.08.10
슈바 웹페이지에서, 중국어 간체와 한글을 동시에 같이 사용을 못하나요?? [1] 2007.08.10
슈바 웹페이지에서, 중국어 간체와 한글을 동시에 같이 사용을 못하나요? [1] 2007.08.10
어린왕자 스타일 시트 하루지나면 풀리는거 막는 방법좀 부탁 드립니다. [2] 2007.08.10
레아.. 레이어 위치가 해상도 따라 달라져요..ㅠ.ㅠ  
레아.. 레이어 위치가 해상도 따라 달라져요..ㅠ.ㅠ  
나상선 플레쉬 질문..  
박명근 [질문] 방문자에게 상태표시줄 안보이게 하려면.... [1] 2007.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