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http://anemospoto.cafe24.com/html/test.htm*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질문 내용 : 프레임을 4개로 나눴습니다. 타겟 설정을 해서 제로보드를 불러오는 것까지는 알겠습니다.
                
  1 | 2              1번 프레임은 음악을 깔려고 설정 해놓은 것이고, 2번 프레임은 서브 메뉴입니다.
  __|__             4번 프레임에 제로보드를 넣을 예정이고 3번 프레임에는 메뉴를 넣을 겁니다.
     |                제가 궁금해 하는 것은
  3  | 4             3번 프레임의 버튼을 통해서 4번 프레임에 제로보드를 불러오는 동시에
     |                3번 프레임 안의 메뉴 그림들까지 바뀌게 할 수는 없는가요?
                      검색을 해봐도 도무지 알 수가 없네요.
                      질문이 난잡하긴 하지만, 꼭 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링크 주소로 들어가시면

새창으로 띄우기라는 게 있는데 그곳에 들어가면 만드는 중인 페이지가 있습니다.

왼쪽 메뉴의 01,02,03,05가 버튼인데,

클릭 할때 4번 프레임의 제로보드가 바뀌면서

메뉴들도 바꿔주고 싶은데,

방법이나 그것을 알수있는 홈피라도 갈쳐주세요 ㅠㅠ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for샹크스 노프레임에서 왼쪽 메뉴가 딸려 내려가는 문제 [4] 2007.08.10
shin2chi 사랑비 BGM 스킨 있는 곳 좀; [2] 2007.08.10
윤제두 프레임을 4개로 나눈뒤에, [1] 2007.08.10
씨드 php내에서 자바로 새창띄우기..  
나좀봐 포토샾에서서 저장시 화질 문제.. [1] 2007.08.10
dookie™ 신청서를 만드는 법에 관한 질문입니다.  
some 꼭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그림도 첨부했어요. [4] 2007.08.10
초인 도무지 해결이 안 되서 문의 하고 싶어서요..;;;  
▩윤미 동영상으로 강좌를 하고싶은데 [1] 2007.08.10
초인 두개의 폴더에 저장 할때...;;; [1] 2007.08.10
한민우 노프레임 홈페이지 개념 질문 // 레이어를 이용한 서브메뉴 만드는방법 [1] 2007.08.10
some 부메뉴.. 헤더와 풋터 [2] 2007.08.10
배진성 [포토샵] 레이어에 관해서  
임범석 고수님들 랜덤 배경음악 안 끊기게 넣는 방법좀 도와주세요 [2] 2007.08.10
장창호 폼에서 텍스트필드가요~? [2] 2007.08.10
podo 나모로 프레임홈 저장중에... [1] 2007.08.10
김정호 게시판 글씨가 작아지는 이유 [3] 2007.08.10
이즈 포토샵에서 표현한 메뉴를..플래시에.. [1] 2007.08.10
INTHERAIN php 리프레쉬 질문. [1] 2007.08.10
만인의연인 제로보드와 스크립트 연동???  
김성진 eregi_replace 를 사용할때... [1] 2007.08.10
지민혁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막히는부분이있어서요.... [2] 2007.08.10
전수진 include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1] 2007.08.10
전수진 ifream관련 질문입니다.. [4] 2007.08.10
fdsaf 무슨 에러 진 알려주실분 [1] 2007.08.10
이즈 플래시에서..  
한성진 게시판에 다한 질문입니다. [2] 2007.08.10
전수진 흠... 페이지가 이상하게 나오네요 [1] 2007.08.10
전수진 iframe관련 질문입니다. [1] 2007.08.10
박문형 배너가 말이죠 [1] 2007.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