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은일단 사정상 시간적인 여유도 부족하고 금전적인 문제로도 원활하지 못한 직업이어서 다니기가 힘드네요.
설사 다녀도 오랜시간 다녀야하는 번거로움도있구요.
일단 배우고싶은 부분을 배우면 나머지는 알아서 잘 응용하며 터득하게될거고, 인터넷을 통한 강좌를 통해 학습하며 제가 만들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싶어요.^^
뭐, 제대로 학원에서 배워서 하면 어떤작품인들 만들지 못하는게 없긴 하겠지만...사정이 어려우니..^^
근데 이렇게 만드는거 하실줄 아시는 분 많지않나요? 답변이 없네요.
개인적으로 공부하기보다는...
학원같은 곳에서 체계적으로 공부하는것이 나중을 위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