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외곡 문제

  • 김만갑
  • 2005.09.13 08:01:27
  • 2
메인페이지와 게시판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게시판은 왼쪽로그인 창과 오른쪽에 게시판을 만들었구요
노 프레임으로요
그런데 메인페이지에서 게시판페이지로 가면
게시판테이블의 크기가 커져서 왼쪽의 메뉴(로그인)테이블도 위치가 달라지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ㅣ로그인ㅣ                          ㅣ
ㅣ         ㅣ          메인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ㅣ         ㅣ                          ㅣ
ㅣ         ㅣ       게시판          ㅣ
ㅣ         ㅣ                          ㅣ<--이것처럼 게시판을 열면 게시판 테이블의 크기가 달라지면서
ㅣ로그인                             ㅣ     왼쪽에 있는 메뉴(로그인등등)페이지에도 테이블 크기의
ㅣ         ㅣ                          ㅣ     영향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ㅣ         ㅣ                          ㅣ     메뉴쪽 테이블과 게시판쪽 테이블이 각각 독립적으로 만들어져야할것
ㅣ         ㅣ                          ㅣ     같은데 테이블 구성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ㅣ         ㅣ                          ㅣ    
ㅣ         ㅣ                          ㅣ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고수님들 부탁해요..ㅠ.ㅠ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2]
  • 김만갑

    참고로 주소올립니다...news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테이블의 위치가 달라지는 걸 보실꺼예요..http://premier21.dothome.co.kr

    Comment Sep 13, 2005

  • 김연

    고수가 아닌데 글을 씁니다..죄송 -0-;;
    <table>
    <tr>
    <td>a</td>
    <td>b</td>
    </tr>
    <tr>
    <td valign=top><table><tr><td>c</td></tr></table></td>
    <td>d<br><br><br><br><br><br><br><br><br><br></td>
    </tr>
    </table>

    html 파일로 위를 복사해서 실행해 보시면.....
    valign=top 의 의미를 아실 겁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Comment Sep 14,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