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http://imagedive.co.jp/
여기 플래시는 선택할려면 먼저 마우스로 클릭한번해야 그담부터 작동이 됩니다.


http://www.iaudio.com/
여기 사이트의 플래시 메뉴는 처음에 마우스가져가면 바로 선택되어집니다.

어떤사이트는 플래시가 바로선택되고 어떤사이트는 한번 마우스로 클릭해줘야 선택을 할수있는데
왜그럴까요?
고수님들 답변좀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컴퓨터가 그렇고 집에서는 안그렇습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박지영 플래시에 음악을 넣고 나서 박자를 맞추려고 하는데요. [1] 2007.08.10
손상진 db카운터 관련 [2] 2007.08.10
샤 잉 미니홈형식으로.... [1] 2007.08.10
김정만 무료 도메인 사용시 로그인 문제..;;  
김정만 로그인 문제..( 프레임 나눠서 하나는 음악 하나는 보이는 프레임으로)  
insideJS 홈페이지 공지사항 창에 대한 질문이요  
f0key 카운터도? 고장나나여? 고수님 조언 부탁함다~!  
bug 이게 서버가 다운된건지.; [2] 2007.08.10
차문호 html 에 플래시를 넣고 플래쉬에 마우스를 자져가면 점선 박스가 생겨요 이거 지울순없나여 안생기게 하는법줌 갈줘유~ -.-. [3] 2007.08.10
아랑 이 글씨체를 알고싶습니다.^^ [1] 2007.08.10
아랑 메뉴 스크립트을 알고싶습니다. [1] 2007.08.10
구영탄 background [2] 2007.08.10
하별 게시판 이용중 질문이요  
울산사람 슬라이스한후 나모에서 편집하는데 표가 밀려요; [1] 2007.08.10
차문호 질문 입니다. [2] file 2007.08.10
carrot 윈도우업데이트시킨이후 플래시 선택을 해야 작동합니다. [2] 2007.08.10
왜,그러지 404 에러를 아시는 분들 가르쳐 주세요.. [2] 2007.08.10
이동수 알고 싶습니다. [2] 2007.08.10
Stem 홈페이지에 악성코드 진단프로그램이 떠요 [1] 2007.08.10
문성호 안녕하세여... 질문 좀 할께여... 링크관련입니다... [1] 2007.08.10
세균 접속시마다 틀려지는 소스는 ??? [2] 2007.08.10
이승재 국민은행 사이트 메뉴 만들기 힌트 부탁해요 [2] 2007.08.10
임광섭 Is_file() 질문 [1] 2007.08.10
키다리 최신게시물이 이미지가 엑박으로 뜨는데요..  
사과 메인화면에 팝창뛰우기.. [1] 2007.08.10
키다리 설정에서 화면해상도를 높이니 홈페이지가 엉망이됩니다,,, [1] 2007.08.10
키다리 설정에서 화면해상도를 높이니 홈페이지가 엉망이됩니다,,,  
제로저아 [PHP질문] foreach ($vars as $key => $val) 이게 뭔가요?  
jjaekim 아파치 httpd.conf에서 alias 부분 설정 질문드립니다. [1] 2007.08.10
거니세상 홈페이지 스크롤바옆에 생기는 빈공같 없애는 방법 아시는분. [1] 2007.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