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테이블 안에 나모에서 프레임을 나누고 저장한 프레임셋 문서를 불러오기 할려는데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이런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프레임셋 저장한 문서가 아니라 일반 html문서를 불러올때는 되는데

프레임셋저장한 html문서를 불러올때는 안뜨네요

기초적인 질문이지만 이유를 알고 싶어서요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이경호 include로 파일을 불러올때 문제요 [3] 2007.08.10
문광화 제로보드 getmicrotime() 함수 관련 에러 입니다..갑자기 이러네요...  
죵이 php DB에서 가저온 데이터를 변수에 넣기 [1] 2007.08.10
박군의그녀 스타일시트 [1] 2007.08.10
우소년 투명아이프레임질문  
Hyri~♪ IFrame 내부에 프레임객체 불러올때 크기 조정?  
양승훈 홈페이지 주소창에 하위경로 표시 안되게 하는 방법 질문입니다. [2] 2007.08.10
이증규 mysql업데이트과정중 [1] 2007.08.10
beMax xml 에서 외부 xml 데이터 참조하기  
dragony25 $PHP_AUTH_USER 인증에서 로그아웃 하는 방법에 대하여  
이증규 왼쪽메뉴클릭하면 왼쪽메뉴유지하면서 오른쪽 게시판이 나타나게끔 [2] 2007.08.10
이증규 보라색 테두리선 [2] 2007.08.10
조백희 http://도메인/~아이디 는 안되고 http://도메인/~아이디/ 만 되는데..  
오진호 [새창 공지] 레이어로 새창 뛰울려면...  
파파민 abc.java 파일 웹에서 실행하는 과정? [3] 2007.08.10
DeificatioN RSS 수집 홈페이지...  
고대영 초보자입니다. 도와주세요. [1] 2007.08.10
윤영미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라 많이 망설였습니다..ㅜ.ㅜ [1] 2007.08.10
fdsf 다운로드 경로를 숨기고 싶은데...  
최원재 헤더 푸터 질문... [1] 2007.08.10
김상혁 여러개의 주소지만 오는곳은 한곳으로 만들기... [2] 2007.08.10
고대영 도와주세요 [1] 2007.08.10
김형철 플레쉬 스르륵 메뉴 버튼 만들기~!!!! 죽어도 안되서 질문 올립니다 ㅠㅠ [1] 2007.08.10
김명웅 주식 그래프를 웹에서 만드시는데 어떤 언어를 쓰시는가요? [1] 2007.08.10
주한기 php에서 POST와 GET으로 값을 전달할 때 질문 [1] 2007.08.10
김양선 홈페이지에 최근게시판을 적용하는데 계속 엑스표시만 나요~ [3] 2007.08.10
고승일 포토샾에서 브러시 문제  
바람 이미지스크롤에서 스크립트 인데 뭐가 잘못된지??  
에리 이 소스좀 봐주세요 [1] 2007.08.10
만드기 한글도메인 링크관련 답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