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돔X 서버 사용중입니다.
서버가 느려서 전화를 했더니 이상없다고 합니다.
근데 다운로드 받으면 속도가 현저히 떨러집니다 (50K~140K정도로 표시됨)
다른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1M정도는 나오거든요
왜 이럴까요? 다른사무실에서 다운 받아봤는데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버문제면 서버를 옮길려고 생각중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뭔가 문제가 있는건가요?
PS)현재 파일을 백업하고 싹! 지우고 다시올려볼려고요
파일이 꼬여서 그런가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