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PHP] 소요시간 계산

2007.10.28 08:33

우상문

<td align="center" bgcolor="#FFCC00">시작</td>
        <td width="120" align="center"><?=$a16?>

  <?=$a17?>
분</td>
        <td width="120" rowspan="2" align="center" bgcolor="#FFCC00"><?=$time?>
          시간
          <?=$time2?>
          분</td>
      </tr>
      <tr>
        <td align="center" bgcolor="#FFCC00">종료</td>
        <td align="center"><?=$a18?>

  <?=$a19?>
분</td>

위와같은 폼에서

나이 자동 계산하는 것처럼
(예를들어)
//나이 자동계산
$year=date("y")-$a00+1;


총 소요시간을 자동 계산하려면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위 폼에서 $time/$time2 - 다시말해서 총 소요 시간/분 =을 자동계산하려고 합니다. 합한분수가 60분이 넘으면 자동으로 합한 시간에 추가가 되어야 할텐데 아무리 생각해도 전혀 감이 잡히질 않네요..

초보라 질문도 장황합니다. 죄송하구요
불쌍히 여기시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김선경370 php를 쓰고 있는데요..자꾸 해킹당해요..-_-;;  
font 게시물 수량 횟수 제한// 외부 결제 정보로 통제// 기타.  
네오랑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 를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2007.10.28
궁금이 외부로그인 인증을 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6] 2007.10.26
우상문 [PHP] 소요시간 계산  
가브렐1004 위젯을 추가할시에 아래처럼 목록이밀리는 현상.. [3] file 2007.10.26
james 썸네일 생성시 배경색 수정 하려면.. file  
피치 소스 수정하려면?  
김기명494 게시판 역순 정렬 가능한가요?  
백현국 안녕하세요~배경색을바꾸고싶습니다~  
나무그림자 게시판 목록 클릭하면 새창으로 열리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2007.10.26
765 제로보드4에서의 세션비우기기능이나 파일정리기능은 없나요?  
메티스 저기 ... 홈페이지에 추천하는거랑 몇몇개가 안나와요 ㅠㅠ  
브라우닝 설치할려고할때 이거왜이래요?  
765 혹시 이 스킨 제로보드xe버전으로 고쳐주실 분 없으신가요. file  
765 다음 일정관리스케줄스킨을 xe버전으로 고쳐주세요. file  
m 해당 글쓴이의 ip 로 검색..  
레망 회원가입폼  
김민엽493 메뉴가 안 뜨네요 ㅠ_ㅠ 3시간째 삽질중입니다 도와주세요~~ [2] file 2007.10.27
영우아빠 파일 다운로드에서 "열기"가 안돼요. "저장"은 되는데.. 도와주세요..ㅠㅠ  
라티 맨위에 검색창...ㅠㅜ 동작을 안해요 [2] 2007.10.06
써니남 파일첨부....이런경우 있으신분? [2] 2007.10.13
코리 window2008에 드디어 제로보드 XE를 설치했는데 관리자로그인이 안되네요 [3] 2007.08.23
11111313 최근게시물 스킨 수정에 관해서(날짜 삭제) [1] 2007.10.26
최상희819 질문할게요! [1] 2007.10.26
정욱재 제로보드 깔았는데 config.inc.php 가 문제래요? 도와주세요 [2] 2007.10.26
도봉인포 RSS 는 클릭이 안되는데... [2] 2007.10.26
싯뽀 페이지 수정, 님들은 잘 되시나요? [4] 2007.10.26
로미오525 phpMyAdmin 에서 보면 한글이 물음표로 보이는 현상이 있는데... [3] 2007.10.26
앵딱따구리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1] 2007.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