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메뉴 관리에서 각각의 메뉴에 그룹제한을 정회원,준회원,관리회원에 모두 체크하였는데 사이트를 들어가면 메뉴가 보이지 않고 로그인하면 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어디를 손봐야 하나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www.fursysb2b.co.kr 입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RestSeoi 저에게 약간의 도움을...  
소마세월 제로님 레이아웃 info.xml 에서.. 컬러 선택 기능은? [3] 2007.11.08 by 비나무
Flashforum 레이아웃 오류 해결좀 해주세요~ [2] file 2007.11.08 by 비나무
xe촙5 엄선된 대문글 만들기 과제물 [1] 2007.11.08 by 소마세월
홍이만세^^ layout 목록에 업데이트한 레이아웃이 안떠요. [1] 2007.11.08 by ㅠ0ㅠ
레벨아이콘이 도대체가 나오질 않습니다-_ㅠ [3] 2007.11.08 by
나무닭 좌측메뉴가 사라졌습니다. [1] 2007.11.08 by 나무닭
김홍직-gaguspace.com 메뉴 관리에서 [3] 2007.11.08 by hm0601
을이 홈페이지에 메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5] 2007.11.08 by 김홍직-gaguspace.com
jurassic 텍스트 크기 고정 [3] 2007.11.08 by xe촙5
혜미린 왕초보인데 꼭좀 도와주세요...Simuz 겔러리 보드 사용하시는분~ [1] 2007.11.08 by xe촙5
뽕잎밀크 게시판 스킨 어케 바꾸나여.. [2] 2007.11.08 by 뽕잎밀크
낭만홀리님 # 택배 조회 창 붙이는 방법?  
김범 아이디를 숫자로만 혹은 숫자와 특수문자로만 설정  
keinicht 방명록에 파일첨부 [1] 2007.11.08 by keinicht
tcm DB백업 및 복구에 대한 질문입니다  
궁금해 구글광고 질문임니다 [3] 2007.11.08 by 이진수닷넷
imsilc 방문할 때마다 카운터 올라가게 하는 방법 없나요?  
농부18호 회원 가입 폼 관련 질문입니다.  
농부18호 최근 게시물 굵게! [3] 2007.11.08 by 농부18호
MEGAMIX 도와주세요~ 제로보드 이전에 관하여 [2] 2007.11.08 by MEGAMIX
xe촙5 [0.2.5따라잡기] "이 게시글을..." 관련기능 스킨으로 [4] 2007.11.08 by xe촙5
간츠 메뉴에서 게시판추가시 mid창..글씨가-0- file  
bug0513.myid.net ini_get 함수가 제대로 작동 안되는것 같습니다. [2] 2007.11.07 by bug0513.myid.net
바닥천사 갑자기 로그인이 안되네요--;;  
RestSeoi 파일용량관련  
맨델스죤 제로보드4 저작권 문의드립니다. [1] 2007.11.07 by 한윤도
멍이누나 최근게시물삽입에관한..꼭좀도와주세요.ㅠㅠ  
soms84 제로보드4 에서 export한 migration 파일이 XE 에서 임포트가 안됩니다  
엽이아빠 블로그 제목 출력과 관련된 파일은 무엇인지요? [1] file 2007.11.07 by gu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