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보드4 와 회원연동 문제

  • 도봉인포
  • 2008.03.15 18:00:52
  • 1
제로보드 XE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XE 에는 구인구직 스킨이 없는거 같아 제로보드 4를 추가 설치하여
사용하려고 하는데...

이때 제로보드XE 회원과 회원연동이 되나요 ?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1]
  • 네잎클럽

    구인 구직 스킨을 기다리는 편이...

    Comment Mar 15,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