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레이아웃 페이지에 {$content} 항목이 있어야 검색기능이 활성화가 되는거 같은데요
메인화면 레이아웃에  {$content} 를 넣을수 없는 상황입니다.

잡다한 레이아웃의 회원정보(회원가입 부터 회원정보관련 실행)는 다른 페이지를 작성해서 거기서 실행되도록 하였길래 회원정보 부분은 적용을 했는데요... 검색도 가능할런지요

즉...회원정보 항목 링크를

<!--@if( $act && !$layout_srl && $act!=IS )-->
 <!--@if($member_srl)-->
  <script>
   location.href='./?mid=mypage&act={$act}&member_srl={$member_srl}';
  </script>
 <!--@else-->
  <script>
   location.href='./?mid=mypage&act={$act}';
  </script>
 <!--@end-->  
<!--@end-->

코드를 삽입해서 특정페이지에서 실행하도록 하는거 였습니다..

검색부분도 위의 회원정보 처럼 다른 페이지(검색전용페이지) 에서 실행할려면 어떠한 조건이 필요할까요...

이쪽으로 문외한이라서..어떤 부분을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sniffer liveXE에 등록을 막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2008.07.24 by C。9ːHena〃
때이 로그인안한 사용자에겐 "쓰기" 버튼 안보이게 [2] 2008.07.24 by 신애교회
humble92 Rewrite mod 관련 질문 [2] 2008.07.24 by humble
효리짱 로그인이 안됩니다 [1] 2008.07.24 by 필립이
쏘프티 1.0.5 validator 정확한 동작 원리(방법) 설명해 주세요~ [2] 2008.07.24 by 쏘프티
풀래누 플래너 관련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1] 2008.07.24 by 풀래누
sokej 외부로그인 이랑 스킨 적용 [1] 2008.07.24 by 신애교회
푸른솔아 게시판 프로필 이미지 사이즈 조정은 어디서 하나요? [3] 2008.07.24 by 필로스
자유롭게 전체 겔러리 게시판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2008.07.24 by 자유롭게
zangkun 검색 실행시 다른 페이지에서 실행하게끔 가능한가요  
곽재안 기본스킨에서 블랙색상 적용문제  
황태섭 레이아웃 작업에서.. 검색창과 로그인창 같이 뜨게 하기.... [2] file 2008.07.24 by 황태섭
깜상321 갤러리 게시판에서 썸네일 중앙정렬 [3] 2008.07.24 by 필로스
☆水± 알 FTP 에서의 제로보드 XE 삭제 불가능 해결 방법좀 [5] 2008.07.24 by 미니
한이 아마도 권한문제 인것 같은데요 405오류가 많은곳에서 발생합니다.  
정승용598 로그인 사용자 출력위젯 [2] file 2008.07.24 by 자꾸땀흘러
부우우 이미지와 텍스트의 병치는 어떻게 하나요? [4] file 2008.07.24 by 부우우
kimmy 해외호스팅 phpinfo있는데 설치환경 확인좀해주세요  
김현정843 최근게시글 리스트를 외부페이지에서 받으려면 [2] 2008.07.24 by 필로스
배고프닭 xe 홈페이지 옮기는 방법 있나요? [1] 2008.07.24 by 배고프닭
주강현 스팸 필터가 뚫립니다.  
사랑 탈퇴한 회원 보기  
mccallister 파일첨부 100%되었다가 사라지는 현상;;; [6] file 2008.07.24 by PinkWink
깍두기27 도메인 이름을 변경하고 싶은데...도와 주세요..  
쿤. 조회수가 무지막지하게 올라갑니다..;; 이거참;;  
이경희 UTF-8 인코딩 문제 [4] 2008.07.24 by 이경희
시나부 글수정시 쪽지로 관리자에게 알릴수있는 방법은 없나요?  
kimmy 설치를 진행합니다를 누르면 햐안화면만..  
헤이맨 메뉴별 페이지 만들기  
리어코리아 이 질문을 여기서 해도 되나 ?? ㅠ G마켓 메인 배너에 대한 문의. [2] 2008.07.24 by 리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