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게시판 상단 내용에 이미지 추가
2008.11.04 00:19
게시판 상단 내용에 글자 대신에 베너 같은 "이미지"를 넣고 싶습니다.
html 연결이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이미지를 어디에 저장시키고 어떻게 html 연결을 해야 하나요?
이미지는 서버 (zbXE/) 안에 저장 시키고, <img src=서버내 이미지 주소> 하면 되나요?
html 연결이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이미지를 어디에 저장시키고 어떻게 html 연결을 해야 하나요?
이미지는 서버 (zbXE/) 안에 저장 시키고, <img src=서버내 이미지 주소> 하면 되나요?
Comment 2
-
findwind
2008.11.04 00:39
네, 그렇게 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은데요. -
상단
2008.11.04 04:02
감사합니다. 시도해 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