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아~~~ 정말 가상사이트 만들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개념이해가 잘 안되다 보니...어렵더라구요

그런데 해결 했어요!

산 넘어 산이라고 가상사이트 만드는거 해결하고 나니까

또 다른 문제가 나오네요!

가상사이트를 만들고 나면 기존 게시판이 안보여요

가상사이트 만들고 나서 새로 만드는 게시판은 보이는데

기존에 이미 생성되어 있던 게시판은 보이질 않네요...

이런 현상 격으신분 있으신가요?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fancyydk 설문조사 옵션 - 라디오버튼만 가능? [2] 2008.12.10 by fancyydk
유은지 최신글 위젯에서 분류 출력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하늬 주소 출력 좀 도와주세욤..  
아쮸구리 고수님들 봐주세요!!ㅜ [2] 2008.12.10 by 111
aflatoxin 레이아웃이 적용이 안되는데요.... [6] 2008.12.10 by aflatoxin
서피현 현재 제로보드 홈페이지처럼 [1] file 2008.12.10 by 비나무
초자연적존재 제로보드XE 업로드가 안됩니다.. [3] 2008.12.10 by 초자연적존재
rfhell 캐시에 대해서....개념이 없어요..ㅜㅜ [2] 2008.12.10 by rfhell
~도기 봇의 자동 접속을 막고 싶습니다. 조언을 부탁드려요.  
구자근 페이지 이미지 중복 삽입이 안됩니다... [4] 2008.12.10 by 구자근
Zerial 관리자페이지가 깨져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요 [8] 2008.12.10 by 느까끼
김지은 주소 DB는 어떤것인지요?? [3] 2008.12.10 by 애치티
공간속에서 로그인과 로그아웃 때에 주소지정 php 수정에 대하여. [3] 2008.12.10 by 비나무
0486 게시판 스타일에 관한 질문 [3] file 2008.12.10 by 비나무
shadia 문제점 고쳐주세요 [4] file 2008.12.10 by shadia
흑묘백묘 로그인 위젯...수정에 관한 질문 [2] file 2008.12.10 by 흑묘백묘
현준군 게시판 자료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ㅠㅠ [1] 2008.12.10 by 비나무
레이몬드 제 홈페이지 메뉴 하위메뉴 어떻게 만들수 있을까요? [4] 2008.12.10 by 비나무
강효선931 메인 화면에 최신 게시물 뽑기 질문이요 [2] 2008.12.10 by 비나무
신기루418 댓글등록이 안됩니다. [2] 2008.12.10 by 신기루418
미스터 손 제로보드를 옮긴 이후 로그인 및 회원가입 안됨 [3] 2008.12.10 by 하늘(skycheer)
miso777 제로홈페이지와 분양홈페이지 다른건가요? [3] file 2008.12.10 by 백성찬
CmKim 1회 --> No.1, [작성댓글] --> [comment] 로 바꾸기? [2] 2008.12.10 by CmKim
LSY 갤러리 게시판 기능을 사용하고싶어요~~!! [2] 2008.12.10 by 레이몬드
ORANGE DAY 매우 충격적이시겠지만.. ;; 3가지 문제 해결좀 부탁드리겠습니다.... [4] file 2008.12.10 by ORANGE DAY
shadia 관리자화면에서 홈페이지 메뉴만 먹통입니다. [2] 2008.12.10 by shadia
신비의불 기본카운터 초기값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2] 2008.12.10 by 신비의불
Humade 가상사이트가 이런건가요? [1] 2008.12.10 by 백성찬
개돌 contents 항목의 페이지 수정 오류  
Humade 가상사이트 만든 후에 게시물이 안보여요 [1] 2008.12.10 by Hum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