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이미지/배너/글작성등 쓰는법좀 알려주세요~

  • soonguun201
  • 2008.12.12 21:14:08
  • 2
안녕하세요.
요즘 zbXE에 푹 빠져있는 내년 고등학생 입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홈페이지에 자신이 이미지와 글작성을 직접 할 수있는 방법좀 구걸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http://jobdahan.net/ 요기나 http://www.ogit.kr/ 요기처럼 주소 보시면 정 가운 메인에 '정회원 모집 안내' 와 OGIT '+ '+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렇게 이미지를 넣고 싶은데 전혀 별 도리가 없더라구요... 그 다음 홈페이지 자체에 글 쓰는건데요.
http://www.ogit.kr/ao_mhome 요기처럼 직접 글 작성을 하고 싶었지만 방법을 몰라서 못했습니다...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ㅠ-ㅠ...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2]
  • 느까끼

    하고자 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문의하세요.
    "이 이미지를 여기에 넣고 싶다"
    이미지와 레이아웃을 알려주시고.....

    글 쓰는 법은
    페이지에서
    하단부에 있는 페이지수정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서
    내용직접입력 버튼을 누르면 에디터 창이 나타납니다.
    그곳에 작성하세요.

    Comment Dec 12, 2008

  • soonguun201

    아아... 우선 글 작성법 알려주신점 감사드립니다... ㅠㅠ
    이미지는 그 이미지를 레이아웃에 넣는 방법을 알고 싶은건데.... 사람들 말로는 그 레이아웃 자체에 나모웹에디터란 프로그램이라던지
    등으로 이미지 넣어서 수정한다고 하던데... 글작성법 감사드립니다 ^^

    Comment Dec 13,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