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zbXE에 푹 빠져있는 내년 고등학생 입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홈페이지에 자신이 이미지와 글작성을 직접 할 수있는 방법좀 구걸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http://jobdahan.net/ 요기나 http://www.ogit.kr/ 요기처럼 주소 보시면 정 가운 메인에 '정회원 모집 안내' 와 OGIT '+
'+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렇게 이미지를 넣고 싶은데 전혀 별 도리가 없더라구요... 그 다음 홈페이지 자체에 글 쓰는건데요. http://www.ogit.kr/ao_mhome 요기처럼 직접 글 작성을 하고 싶었지만 방법을 몰라서 못했습니다...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ㅠ-ㅠ...
"이 이미지를 여기에 넣고 싶다"
이미지와 레이아웃을 알려주시고.....
글 쓰는 법은
페이지에서
하단부에 있는 페이지수정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서
내용직접입력 버튼을 누르면 에디터 창이 나타납니다.
그곳에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