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가로 형식의 로그인 위젯을 받은후, 레이아웃 옵션에서 보니 코드생성이라고 나오네요..


생성된 코드를 카피한후, 나름대로 원래 코드에 복사를 했더니,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출력이 안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sbshs77 버그신고가 안보여서.. Captcha 애드온 1.2.4미작동 저만그런가요?? [1] 2009.06.26 by 글쓴이
현진2 도와주세요,게시판 제목이 한,영 수평이 안맞어요 file  
아주가끔은 관리자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2] 2009.06.26 by 아주가끔은
아주가끔은 세션 관리자(session) 모듈의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4] 2009.06.26 by 아주가끔은
달콩이 기본 위젯으로 인기글이 있었는데 이번 버전에서 사라졌나요? [2] 2009.06.26 by SMaker
모노로그 예전 사이트의 글들은 다 사라진건가요?  
서유비 셋팅에 시작모듈 건드린 결과.. 도와주세요.. [1] 2009.06.26 by 비나무
초록배추 게시판 질문 [1] 2009.06.26 by 비나무
글쓴이 컨텐츠 인코딩 오류 메시지 [1] 2009.06.26 by 비나무
narawiz 트랙백 링크가... [2] [3] 2009.06.26 by narawiz
gsaram 긴급! 컨텐츠 인코딩 오류! 도와주세요 [1] file 2009.06.26 by 비나무
piasol 중복회원가입을 막을 방법은 절대 없는가... [1] 2009.06.26 by 비나무
win7 매뉴얼은 어디로 사라졌습니까? [1] 2009.06.26 by narawiz
밤색조끼 [긴급]홈페이지가 안열립니다....ㅠㅠ [4] 2009.06.26 by 글쓴이
초보XE 일반 회원의 관리자 페이지 접근 거부후 로그아웃 안되는 현상 file  
뒷뜰에핀행복 링크이미지 관련 질문입니다.. [2] 2009.06.26 by 뒷뜰에핀행복
print 게시물 주소안뜨게하는방법잇나요?? [2] 2009.06.26 by piasol
왜만지냐 컨텐츠위젯 기본폰트가 뭔가요?? [2] 2009.06.26 by 왜만지냐
이대로2 왼쪽 2차메뉴 만드는법 쿨하게 알려주실분!!! [1] 2009.06.26 by 비나무
글쓴이 비나무님의 동영상 강좌에서 동영상 ~ [3] 2009.06.26 by 글쓴이
윤재근 10년만에 다시 찾아온 NZEO.COM [5] 2009.06.26 by 비나무
gsaram 시작모듈 지정이 되지 않습니다. [1] file 2009.06.26 by 비나무
jts MX님 감사합니다. [1] 2009.06.26 by 비나무
최찬영418 게시판 글쓰기 오류 [1] 2009.06.26 by 비나무
글쓴이 로그인 위젯 질문입니다. [1] 2009.06.26 by 비나무
글쓴이 게시판 글 색이 변경이 되질 않습니다. [1] 2009.06.26 by 비나무
글쓴이 외부페이지에서 XE게시판 불러오기 [3] 2009.06.26 by 글쓴이
초록배추 관리자는 사람들이 주고 받는 쪽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나요? [3] 2009.06.26 by 초록배추
lee 레이아웃 적용하는법 좀 알려주세요 [4] 2009.06.26 by 글쓴이
글쓴이 게시판스킨 문의 [1] 2009.06.26 by naraw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