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찬님 아무래도 위지윅에디터스킨문제인것 같습니다.

  • 넘버백
  • 2009.10.21 01:06:29
  • 2

백성찬님 아무래도 위지윅에디터스킨문제인것 같습니다.

첨부파일문제로 백성찬님께서 스킨을 xpresseditor 로 바꿔보라 해서 첨부파일문제는 해결한바 있습니다.

금일 에디터스킨을 html편집할수 있는 fckeditor(기본으로 포함된 에디터스킨) 로 변경해서 xpresseditor 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modules/editor/styles 요부분을 지우고 재저장하니 이젠 되네요.

현재 이게시판의 에디터스킨은 fckeditor 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에디터스킨으로는 좀 불편하네요.)

이거 첨부파일 문제는 없을라나 모르겠네요.

또 밤새 테스트해봐야지요...

고민했던 부분은 이제 넘 잘됩니다.

백성찬님 매번 이렇게 수고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근데요 여기서 쓰는 스킨의 이름은 뭔가요?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2]
  • 백성찬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Comment Oct 21, 2009

  • 넘버백

    현재 1.2.4.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라는 말씀은 1.2.6. 으로 바로 덮어씌우면 되는건가요?

    아님 1.2.5.를 거쳐서 1.2.6.으로 가야 하나요?

    근데요  수정판은 xe.1.2.5.changed.tgz 밖에 없네요.

    전 zip 밖에 모르는데요.

    그냥 xe.1.2.5.zip 풀어서 몽땅 덮어씌어도 되는건가요?

     

     

    Comment Oct 21,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