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Oct 21, 2009
백성찬님 아무래도 위지윅에디터스킨문제인것 같습니다.
첨부파일문제로 백성찬님께서 스킨을 xpresseditor 로 바꿔보라 해서 첨부파일문제는 해결한바 있습니다.
금일 에디터스킨을 html편집할수 있는 fckeditor(기본으로 포함된 에디터스킨) 로 변경해서 xpresseditor 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modules/editor/styles 요부분을 지우고 재저장하니 이젠 되네요.
현재 이게시판의 에디터스킨은 fckeditor 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에디터스킨으로는 좀 불편하네요.)
이거 첨부파일 문제는 없을라나 모르겠네요.
또 밤새 테스트해봐야지요...
고민했던 부분은 이제 넘 잘됩니다.
백성찬님 매번 이렇게 수고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근데요 여기서 쓰는 스킨의 이름은 뭔가요?
TagList
AttachmentFile List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