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판 글쓰는 것까지는 되나 관리 페이지 접속시 자동으로

  • 그대미소
  • 2010.02.17 00:24:04
  • 0

 

최고운영자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판 글쓰는 것까지는 되나 

 

최고운영자 아이디로 관리 페이지 접속시 자동으로 운영자 아이피가 30~1시간정도 차단되고 있습니다.

 

첨 격는 현상이라 미치긋네요 .......

 

비슷한 경험 하신분 댓글로 조언좀 부탁합니다

 

  Core ver. 1.4.0.5  사용중입니다

태그목록

  • 없음

첨부파일 목록

  • 없음
목록으로 돌아가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