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첨부를 봐주세요
이제 홈페이지 제작 초기 단계인데요물론 저는 초보이구요막히는게 너무 많습니다
나모 웹에디터로 htm 문서 만들어서페이지관리로 들어가
페이지수정, html편집기에 붙여 놓은 후저장해서 올려 보았는데엑박이 뜨네요
같은경로로 FTP에 이미지 업로드도 했습니다
문제가 뭘까요?
제가 아는 경로가 잘못된건가요?
해결부탁드립니다
TagList
AttachmentFile List
Drag and drop your files here, or Click attach files button.
Maximum File Size : 0MB (Allowed extentsions : *.*)
Uploading... (0%)
Gekkou
얼핏봐도 보이는 문제점들 지적하겠습니다.
1. 폴더를 한글로 하지 말고 영어로 두세요. 나모에서 만들때부터 "이미지" 폴더로 하지 말고 영문폴더 명을 설정하여 사용하세요.
2. 그리고 파일이름도 ; <- 이런 문자는 웬만하면 넣지 말고, 한글은 사용하지 마세요.
3. 알FTP 사용하지 마세요. 파일질라 (무료) 를 사용하세요. 그 이유는 상당히 많습니다만 생략하겠습니다.
4. 위 세가지는 일반적인 주의점이고, 지금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건 FTP 로 파일을 잘못올렸습니다.
xe 폴더 안에 "이미지"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쓔.jpg" 와 같은 이미지들을 넣으세요.
물론, 한글이름은 웬만하면 사용하지 말고 바꾸시구요.
Comment Mar 06, 2010
얼핏봐도 보이는 문제점들 지적하겠습니다.
1. 폴더를 한글로 하지 말고 영어로 두세요. 나모에서 만들때부터 "이미지" 폴더로 하지 말고 영문폴더 명을 설정하여 사용하세요.
2. 그리고 파일이름도 ; <- 이런 문자는 웬만하면 넣지 말고, 한글은 사용하지 마세요.
3. 알FTP 사용하지 마세요. 파일질라 (무료) 를 사용하세요. 그 이유는 상당히 많습니다만 생략하겠습니다.
4. 위 세가지는 일반적인 주의점이고, 지금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건 FTP 로 파일을 잘못올렸습니다.
xe 폴더 안에 "이미지"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쓔.jpg" 와 같은 이미지들을 넣으세요.
물론, 한글이름은 웬만하면 사용하지 말고 바꾸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