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회원가입을 하기위해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그 당시의 페이지에서 회원가입폼이 나타나도록 디폴트로 설정돼어있는데요

어느페이지서나 회원가입을 누르면 회원가입을 위해 설정된 새로운 페이지나 레이아웃이 연결돼어

그곳에서 깔끔히 회원가입이 이뤄지도록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질문2.jpg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플로어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1] file 2010.03.08 by 된장맛껌
iskra877 게시판 layout 변경관련 문의  
하이그림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백지상태입니다 [2] 2010.03.08 by 하이그림
so_simple 게시글 이동시 분류 이동  
고순남 이미지 정렬 [1] 2010.03.08 by 백성찬
wizard99 설문조사 버튼부분이 안보입니다. [1] file 2010.03.08 by SMaker
차디찬불꽃 제로보드의 웹접근성에 대해서.. [1] 2010.03.08 by SMaker
자유하늘73 설치가 계속 반복됩니다. [1] 2010.03.08 by 백성찬
chleogks FTP계정명이 자꾸 바뀌는데요 [1] 2010.03.08 by 백성찬
허접제국 관리자 레이아웃 관리 [1] 2010.03.08 by 너구리230
color77 파스텔보드 문의 드릴게요 [1] file 2010.03.08 by 된장맛껌
kk0709 일일방문자수 집계가 않되네요. [1] 2010.03.08 by 백성찬
쌩긋하게 첨부파일 증발,... [1] 2010.03.08 by coolguyjoo
iskra877 게시판 layout 변경관련 문의  
김재순 messageXE 기본모듈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3] 2010.03.08 by Gekkou
yj~ ''차단당한 IP 주소입니다. '' -다시 [1] 2010.03.08 by Gekkou
RuNA,루나 댓글수정 하려고 하면 오류가 떠요.. file  
SCVTEST XE에서 자체 페이지 만들면 어디저장되는지 알고싶습니다 [1] 2010.03.08 by Gekkou
박알집 사용자 레벨 선택...  
동~ 다른 도메인으로 옮기는게 가능한가요? [1] 2010.03.08 by 백성찬
솔파도 1.4.0.7 버전을 업데이트 했는데 글올리면 이상하게 오류가 뜨네요! 도와주세요! [6] file 2010.03.08 by 솔파도
주택바가지 카테고리분류기능이 제대로 안되요 ㅠㅠ  
하이루3 상자 위젯을 가운데 정렬하는 법을 알고싶습니다. [1] 2010.03.08 by 하이루3
주택바가지 게시판의 hit 부분을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dusskapark live writer로 글쓰기가 안됩니다!! file  
늘아 카페 생성시 에러  
jayist 답변부탁드려요. 실행 권한  
행복한일상 게시물 본문에 "미투데이로 글 보내기" 북마크 기능 넣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황비 Cubrid와 XE  
황비 XE형 갤러리형 게시판 스킨 구할 수 있나요? [2] 2010.03.08 by So_B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