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 김재순
  • 2010.04.13 23:43:04
  • 0

안녕하세요.

http://kimjaesoon.net 입니다.


여기 제로보드를 화이어폭스로 접속할때에는 아무런 문제없이 마우스가 로그인창에 올려지는데요

제 홈피는 이상하게도 화이어폭스에서 접속할때는 마우스가 로그인창에 올려지지가 않습니다.

정확히 얘기하면 로그인을 누르고 나서 마우스가 아이디입력하는 란을 클릭해도 커서가 올려지지 않아서

입력을 할 수 없습니다.


관리자페이지에서 어떤 설정을 해야 하는거죠?

모바일에는 체크되어져 있는데요..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져 있고, 패치도 되어져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 좀 알려주셔요.. ^^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