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보시는바와같이... 설치페이지입니다....

막 업로드를 끝내고 설치를하는데 설치버튼이 안보이네요... 이일을 어찌하면 되나요...

질문검색해봐도 안나오고... 저만 이런현상이 일어나는지....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다운받은 xe버전은 xe.1.4.1.1버전이구요.... 익스플로어6를 사용중이구요... 서비스팩3이에요 재업로드 해봣는데도 그러네요

 

12345.JPG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앤스터디 xe_official_v2 레이아웃 하위메뉴 만드는방법좀 알려주세요~^^ [1] file 2010.05.07 by 현원
박재우504 퀵메뉴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ㅠ.ㅠ [1] 2010.05.07 by 현원
오프로더 메뉴를 클릭하면 오류페이지가 뜹니다. 도와 주소서!~ [1] 2010.05.07 by 현원
제이빅 자료 받기 전 포인트 차감 경고 안내 및 포인트 부족 경고  
교자 버전업그레이드 하고나서 문제. file  
야간진료 제 컴퓨터에서 수정되 안된 이전의 페이지가 보여요 [1] 2010.05.07 by 비나무
다일공동체 본문페이지 바로보기 [1] 2010.05.07 by 비나무
golakers xe를 ftp로 올린후 에러 메세지 [1] 2010.05.07 by 비나무
최영석222 이 위젯 좀 찾아주세요.. [1] file 2010.05.07 by 비나무
수환아빠 게시판 첨부파일들의 전체 용량이 한정되어 있나요? [1] 2010.05.07 by 백성찬
N\''song 본문내에 이미지 우측 정렬 방법을 알고 싶어요. [1] 2010.05.07 by 백성찬
쥬시쿨 1.4.1.0 에..회원가입 캡챠.. [1] 2010.05.07 by 백성찬
H754 인증 메일 및 아이디/비번 찾기 메일 [1] 2010.05.07 by 백성찬
pilasry 문단 첫글자 들여쓰기를 하지 않으려면...  
백흥렬 페이지 왼쪽 네비게이션 칼럼의 넓이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2010.05.07 by 백흥렬
<Hoonie> xe에서 기본 가입양식 수정 [1] file 2010.05.07 by 쥬시쿨
kk0709 회원가입_모듈에러 문의 [1] 2010.05.07 by - diver -
조재필856 IP주소를 도메인 네임으로 바꾸는 법 [1] 2010.05.07 by 현원
호그라 스킨 우측상단 회원정보 수정 [1] file 2010.05.06 by 앙띠2
다일공동체 본문 이미지 파일 못퍼가게 하기 [1] 2010.05.06 by 휘즈
mydesign [긴급지원]로딩속도가 너무 늦습니다:::제로보드XE1.1.5버전 [2] 2010.05.06 by 하야미소
사요코 xe 설치를 못하고있습니당..... [1] file 2010.05.06
ㅊㅊㅋ 카운터 날짜가 다음날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file  
xejeong xe에서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 다른창이 열리네요ㅠㅠ file  
위디드 회원가입이 안되네요 [1] 2010.05.06 by 백성찬
우진♡아빠 글등록시 조회수 표시가 안되는데 해결방법좀..  
라임나라 제로보드4 : 노프레임으로 홈을 만들었는데, 글쓰기가 안되요.. 도와주세요... ㅠㅠ [1] file 2010.05.06 by 현원
S.K.B ie6에서 배경으로 쓴 png파일 투명속성 적용 [1] 2010.05.06 by 현원
신궁룰루 자동로그인이 안풀려요 ㅠㅠ  
꽃보더 top 메뉴에서 링크될 target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file 2010.05.06 by 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