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가 채팅 접속자위치 바꾸기 어떻케 하나요

  • 동길아
  • 2010.05.08 01:48:06
  • 1

접속자창이 대화창 위에 있는데 옆으로 어떻케 옮기나요 모르겟네요.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1]
  • 앙띠2

    위젯 코드 생성시 [채팅방 형태] 를 [가로형]으로 바꿔 보세요.

    Comment May 08,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