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안녕하세요.


혹시 게시판 별로 RSS 출력이 따로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그 방법 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외부 어플에서 RSS를 불러 오려고 하는데 /제서버주소/xe/rss 이렇게 하니까 안되던데요.


리라이트 모드가 안되서 그런가 싶어 검색에서 얻은 줄기 전에 주소를 걸어도 그렇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쿠니쿠니 전체 화면 백지화 문제.. ㅠㅠ [2] 2010.05.10 by 쿠니쿠니
이경민363 최근 이미지에서 썸네일 비율이 유지되는 스킨있나요?  
성장연구소 로그인모듈이없다고나와요 ㅜㅜ  
줄루™ 본문 이미지 삽입시 <p>태그가 자동으로 생성되는것.. [1] file 2010.05.10 by 『june™』
유덕상633 회원가입어떻게삽입해야하나요?? [1] 2010.05.10 by ilovesyr
지태훈832 The result is not valid XML 에러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1] file 2010.05.10 by 백성찬
cranky02 게시판 리스트에 댓글 수 추가하기.  
그림자사냥 다시 질문드립니다. 그림포함. 확장변수... [1] 2010.05.10
김재순 페이지생성할 때 위젯 어떻게 삽입하나요?  
잠팅이~ 제로보드4설치된 상태에서 XE로 버전을 바꾸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 2010.05.10 by 현원
그림자사냥 게시판 EX를 사용합니다... 단일선택(select)질문입니다. [1] 2010.05.10 by 앙띠2
이정구 계정이전시 특정 갤러리게시판만 옮길수 있나요? [2] 2010.05.10 by 네오랑
BST1 글삭제 못하도록 하는 게시판 [1] 2010.05.10 by 네오랑
준희^^+ 아이디찾기 위젯 Invalid JSON 에러? ㅡ.ㅡ; [1] file 2010.05.10 by 앙띠2
cranky02 IP 대신 국가 이미지 넣기.  
리얼러 플래시 삽입시 소스안에 궁금한점 [1] 2010.05.10 by 앙띠2
XE정복자 레이아웃 $main_menu 선언된곳.. [1] 2010.05.10 by 현원
동길아 구가님 여기요... 첨부파일문제요..  
shyduke 프로젝트호스팅 메인에 있는 주간 다운로드 순위는 위젯인가요?  
교자 게시판글쓰기버튼누르면 [1] 2010.05.10 by 앙띠2
린Lynn 토론게시판으로 사용할만한 모듈이나 스킨을 못찾겠습니다.  
최영석222 줄줄이 배너? [1] 2010.05.10 by 앙띠2
aeru 게시판 상단의 [로그인, 회원가입]폼을 없애구 싶은데요 [2] 2010.05.10 by 구가
마리아네 로그인 페이지이동설정  
낭만홀리님 게시판 별 RSS 출력이 가능한가요? [1] 2010.05.10 by 백성찬
선우파파 cafeXE에 레이아웃을 2개이상 사용할려고 합니다. [1] 2010.05.10 by 구가
cranky02 확장변수를 이용한 테그등록 방법이 궁굼합니다.  
김 기 상 본문내용의 font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file  
구가 게시판 버튼의 폰트 변경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캡처) [3] file 2010.05.10 by 구가
구가 게시판의 버튼들 폰트 바꾸는 방법 좀 알려주십시오(캡처첨부) [2] file 2010.05.10 by 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