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위젯 알려주세요

2010.05.17 17:52

둑밥

sdfsdfsdfsdfsdf.png

 

제로보드에 컨텐츠위젯으로 불러 왔는데요,,

위 테이블을 일반게시판 스타일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컨텐츠위젯에는 HTML 출력 방식에 Table 와 UL(list)방식 두가지 있던데 이방식 말고 빈테이블로 깔끔하게 표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그리고 위젯스타일을 입혔는데 상단 test처럼 첫라인만 적용되고 하단 게시물은 스타일이 적용이 안되네요..

위젯스타일과, 컨텐츠위젯은 스타일이 다른건가요??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김희진966 쫄쫄이 스토커 질문입니다.  
둑밥 위젯 알려주세요 [1] file 2010.05.17 by 백성찬
이동우937 로그인이 안됩니다. [2] 2010.05.17 by 앙띠2
행복의섬 rss위젯이 저장되는 테이블명이 어떻게 되는지요?  
이용국 프로덕션 회원가입 폼 글자색 바꾸고 싶습니다 [1] file 2010.05.17 by worstguy
유머리스트 메뉴 수정/삭제 를 하고싶은데요.. [2] file 2010.05.17 by worstguy
이강숙 xe_official 레이아웃 맨위의 검은색 줄을 다른 색으로 어떻게 바꾸나요? [1] 2010.05.17 by 앙띠2
다꾸우우웅 메인 최신문서 정렬 방법... 도와주세용 ㅠ  
썸띵 메타 태그 삽입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시고라 제목, 혹은 썸네일을 클릭시 어떻게 하면 지정된 URL(링크주소)로 이동하게 할 수 있는가요? [1] 2010.05.17 by 앙띠2
stylebygio 1.4.1.1 업데이트후 datepicker.reginal 스크립에러가 나네요  
hungrian dispBoardWrite 로 직접 접근  
달빛미르히 상자위젯 겹침현상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file  
조연주584 네이버 포토 에디터  
이규열925 긴급) 전 왜 최근게시물 출력해주는 기본위젯이 목록에 없죠? [2] file 2010.05.17 by 구가
구가 ... [1] 2010.05.17 by 구가
jeegoon 방명록 새글 출력 위젯으로 출력시 제목글자수가 설정이 안되요 [1] 2010.05.17 by 앙띠2
묵시 인덱스 파일에 메뉴호출코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음히음하 제로보드4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꼭 좀 도와주세요~  
Mavin 네모판싸이트 무슨보드는 쓰고있는거죠? [1] 2010.05.16 by 구가
정진환825 크로스브라우징 [1] file 2010.05.16 by 현원
이희완 제로보드4 데이터 이전질문입니다. [1] file 2010.05.16 by 백성찬
중년 게시판 업데이트가 안되요. [2] 2010.05.16 by 중년
마고룸 xe홈페이지 스마트폰으로 보면 [2] 2010.05.16 by 마고룸
nikhoon 최근문서 출력하는 부분 수정 조언좀 해주세요 file  
팅이눈꽃 로그인 추출시 문제입니다.  
kingmoney 싸이트를 저렴하게 만들어주실분 찾습니다. [1] file 2010.05.16 by 젠이
jmb5 내용이 안 나옵니다.  
센스티브 초보 css 질문(여백주기) [1] file 2010.05.16 by 앙띠2
메드로아 글.엮인글 링크주소에서 아이피와 도메인 문제 [2] file 2010.05.16 by 백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