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홈피제작에 도전하는 초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XE를 설치하고 기본 FTP셋팅한 후에 쉬운설치를 이용하여 설치연습을 하려 하는데요
모듈이나 레이아웃스킨이나 다 설치를 하려하면
"The Result is not a vaild XML" 이라는 문구와 같이 장문의 오류메세지가 뜹니다.
프린팅이 안되서,,,,,ㅡㅡ;;
사진으로 오류 메세지 올립니다.
사진110210_000.jpg

이렇게 뜨는데요 이거 설치 안된거 맞죠????ㅠㅠ
이거 수정할려면 어케 해야되는건지....ㅠㅠ

고수분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ftp설정에서는 정보를 제대로 다 읽어오고요 쉬운설치에서 업데이트 누르면 수정되었다고 나오네요
단지 모듈이나 레이아웃을 설치하려하면 위에 에러비슷한 창이 뜨고요.
혹시 제가 XE를 1.4.4.4버전만 설치하였는데 이전버전도 설치하여야 하는건지.....
설마 그런건 아니겠죠?????ㅠㅠ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동만이 레이아웃 스킨 수정관련하여..  
Huckleberry Finn 이 위젯어딨죠?  
JnCsoft [Q]게시판 스킨파일엣 PHP구문 사용시 [1] 2011.02.11 by 한꼬마
칼잇으마 회원정보가 빨리 뜨지 않고 여러번 클릭해야만 뜨는 이유는 뭔가요?  
무태아빠 초보입니다 좀 알려주세요.ㅠㅠ [1] 2011.02.11 by forest535
DAGU 게시판이나 페이수정-내용집접추가해서 등록하면  
오스카 제어판의 항목을 매니저와 부매니저 등 등급별로 제어판 권한설정을 주는 방법도 있나요?  
김신우614 너무 초보적인 게시판 문의 드립니다 [1] 2011.02.11 by Cloverworld
오스카 제어판의 관리 영역을 구분해서 권한설정하는 방법 있나요? [1] 2011.02.11 by Cloverworld
adoketa 1.4.4 업데이트 후에 관리자 모드에서 메뉴편집이 안됩니다. [1] 2011.02.11 by Cloverworld
오스카 관리자.. [회원관리] > [회원관리] 화면이 깨져보여요..ㅠㅠ [4] file 2011.02.11 by 오스카
Gary189 위젯에서 한글 쓰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lang->aaa  
티요리 쉬운설치 다른건 다 되는데 core만 안됩니다.  
향기마을 1.4.4.4로 업한후 이상하게 되었습니다. [1] 2011.02.11 by 루리263
calm504 업데이트가 안되요.. 엉망진창이 된 홈페이지 [1] 2011.02.11 by 루리263
페네뮨데 쉬운 설치와 첫 화면 회원 로그인 창  
허남수917 보기유저지정추가 기능 사용시 아이디말고 이름으로 사용  
종이책 관리자 화면에서 저장관련  
boori 주소고정말인데요.... [1] 2011.02.11 by 月野人生
DaKi 모바일로 접속했는지 컴퓨터로 접속했는지 확인하는 코드.. [1] 2011.02.10 by 동탄간지
앙꼬 최신글 인기글 최신댓글 위젯 관련 질문.  
건즈 여러 글의 카테고리를 한꺼번에 변경할 수 있나요? [1] 2011.02.10 by 고리5
김가인 설문조사 참여에 대한 설정 [1] 2011.02.10 by 살이네추억
불패의초인 호스팅 배너  
불패의초인 호스팅 베너 [2] 2011.02.10 by 불패의초인
와일드터키 관리자 페이지에서 회원관리 메뉴화면이 깨집니다. [2] 2011.02.10 by Rony
테크닉멸치 댓글부분에 알림을 삭제하고싶습니다.  
adoketa 관리자 모드 메뉴가 안됩니다. [1] 2011.02.10 by 인간a
CrowTM 웹사이트 댓글문제. [가능한 빨리 답변해주세요!] [1] 2011.02.10 by DynamicLaser
JnCsoft [Q]게시판 쓰기에서 DB를 읽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