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필요 없어진 레이아웃, 모듈, 스킨 삭제 방법
2011.02.16 19:50
필요 없어진 레이아웃, 모듈, 스킨 삭제 방법이 궁금 합니다.
그냥 FTP에서만 지워주면 되는 것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냥 FTP에서만 지워주면 되는 것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Comment 1
-
레이아웃이나 스킨의 경우는 ftp에서 지워주면되지만 일부 모듈의 경우는 db가 등록되는경우도있으므로 확인후 지워주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