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환경은 개인 pc에 apmsetup을 사용 합니다.
 xe에 관리페이지에 쉬운설치에 관련 자료을 업로드하기 위해 자료을 설치하면
ftp을 확인해라 오류메세지가 나와요..
그래서 filezilla에 호스트 연결을 시도 했는데 안되더라고요..
기초적으로 보이겠지만 호스트 는 xe어느 부분을 적어야되며, 사용자명 또한 어느 부분인지......
공부중인 초보입니다
오류 다음에서 확인해서 포트도 21에서 22로 해봐구요.
다시 xe을 갈았지만 filezilla와 xe을 연결하여 쉬운설치에서 자료을 설치할줄 모르겠어요...
부탁합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포토올/wow 많은 게시판과 데이터를 한꺼번에 복사하는 방법 없나요??  
book2u 게시판 생성이 안되요.. [1] 2011.03.09 by 손주사랑
울뜨라 페이지의 타이틀을 나타나게 하는 함수가 어떤것인지 알수 있을까요?  
유승현765 메인 플래쉬 메뉴가  
싸리별 확장변수 오픈 제어 할 수 있나요? [2] 2011.03.09 by plruto
중년 이거 좀 도와주세요.  
눈꽃설잎 아이프레임으로 넛었는데 외부로그인 새창으로 띄우는 법좀;  
Eris 페이지(page) 배경색 검게 만드려면? [2] 2011.03.09 by Eris
msd 젭알 도와주셈요-_-; [2] 2011.03.09 by SeklutZ
namsman rss로 게시물 끌어올때 링크된 이미지도 불러올수없나요? [1] 2011.03.09 by SeklutZ
pororo filezilla가 xe에 호스트 연결이 안되요 알려주세요 [3] 2011.03.09 by 아아악내눈
먼산 제로보드 xe 초보자 질문입니다 [1] 2011.03.08 by lol €:)
빠른물 페이지 이동시 주소가 예전 연결 주소로 바뀌어 버립니다. [1] 2011.03.08 by lol €:)
kdhyeok xe설치시에 퍼미션 불가능 [1] 2011.03.08 by lol €:)
1243312 로그인에 관한 질문입니다. [1] 2011.03.08 by SeklutZ
ii눈물꽃ii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1] 2011.03.08 by SeklutZ
RGM 도메인 연결 이후 쉬운설치가 안됩니다; [1] 2011.03.08 by SeklutZ
어민수913 xe ftp로 권한설정 질문좀... [1] 2011.03.08 by SeklutZ
아아악내눈 본문내 이미지를 섬네일로 표시하는 팁?같은거 있나요?  
쮸야282 PHP.ini 이라는 파일은 어디있는건가요? [1] 2011.03.08 by 공듀
은바가지 회원관리에서 에러 발생 [2] file 2011.03.08 by 공듀
등대602 레이어 깨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요? [1] 2011.03.08 by 아아악내눈
정창대 홈피가 맛이 가서요,,  
동네의사 모바일웹에서 페이지 로딩 후 자동으로 주소창 위로 숨기기 [1] 2011.03.08 by 머리
가시밭 ㄴ문서 감소 오류ㄱ  
BlogJh 서버에 요청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반복...  
가시밭 ── 포인트 자동 감소 오류)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  
배경광 영문 쇼핑몰 제작이 가능할까요? [1] 2011.03.08 by 명드래곤
H.F.Kais 최근글보기에서 FileHandler.class.php 문제..  
쮸야282 최근글 보기에서 갑자기 오류가나는데 혹시 아시는분 [1] 2011.03.08 by H.F.Ka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