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페이지와 게시판 모듈 대부분을 정회원들만 접근가능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그랬더니.. 회원가입페이지가 뜨질 않더군요.

그래서 그것은 해결하는 법을 이곳 질문하기에 질문을 올려서 해결했습니다.

방법은 회원가입 페이지를 따로 하나 생성하고.. 예를 들면.. join_page  / 누구나 접근가능하도록 하고..

회원가입 버튼에 연결하는 코드에 'mid','join_page'라고 더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접근 불가능한 모듈에서라도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기존에 만들어진 join_page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접근이 가능하고 회원가입 창이 뜨더군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접근불가능한 페이지나 게시판에 접근하려고 했을 때에.. 본문이 나타나는 영역에 로그인창이 뜨잖아요. 그 로그인 창에도 보면 회원가입하기 링크가 아래에 붙어 있는데.. 이 부분도 위의 방식처럼 코드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이 에러메시지 창의 코드를 수정하려면 어떤 화일에서 손을 봐야하는지요?

글쓴이 제목 최종 글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toy2 1.2 업데이트 후 작업하다 "요청하신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에러 [1] file 2009.04.01 by CiEl77
송범의 웹 경로에 해당하는 실제 파일명을 알고 싶어요 ^^;  
송인혁 특정 사용자/작성자의 글만 따로 볼 수는 없나요?  
ssavio 제로보드 4에 있던 DB를 XE로 어떻게 옮기나요? [2] 2009.04.01 by phiz
난아 업그레이드 후 본문삽입한 그림이 보이지 않습니다. [6] 2009.04.01 by 삽질
dukecherry 메뉴글자위에 그래픽 버튼을 올릴수 없나요?  
박상범473 인터넷창 닫을시 자동로그아웃 할수있는 방법 없나요?? [1] 2009.04.01 by 만쓰별(정만)
taijui 쪽지함에서 닉네임에 마우스 오버 시 손모양 나오게 하는 방법..  
Netsko 회원가입시나 수정시 닉네임/ID /E-mail 은 중복체크를 하자나요 . 이름도 가능할까요? [2] 2009.04.01 by sss
슬픈동화 플래너 모듈 0.3pl7 가지고 계신분? [1] 2009.04.01 by 백성찬
전산실왕고 회원가입을 받을때 email주소를 받지 않아도 되게 수정하는 방법 [6] 2009.04.01 by 전산실왕고
만쓰별(정만) visualArea 가 뭔가요? [1] 2009.04.01 by 만쓰별(정만)
쿼바디스 최근 게시글에 재목이 안떠요^^ [2] 2009.04.01 by 쿼바디스
박상범473 관리자메일 사용시 네이버메일만 오네요?? [2] 2009.04.01 by 박상범473
이대우404 메인 페이지 최근게시물 다는 법  
버섯도리 도와주시면 감사합니다...메인페이지를 꾸밀려구 하는데 넘 어려워서요 [6] 2009.04.01 by 버섯도리
youngmook 똑같은 게시판을 하나를 더 복사할 수 없나요?  
인생은낭만 웹진형 최신글 출력 위젯  
만쓰별(정만) 조회수 높은 인기 게시글들만 모아주는 위젯 없나여? [2] 2009.04.01 by 만쓰별(정만)
김정균239 게시판에서 파일 첨부시 Error 발생 file  
질문 고수님들! 웹페이지 제작관련 질문드려요. 에휴~ 한숨만 나옵니다.ㅠㅠ [4] 2009.04.01 by 레드카라스
elca view_document에서 글 작성자 정보 [2] 2009.04.01 by elca
바이뮤빙 특정 회원 차단 [2] 2009.04.01 by 느까끼
심재인 게시판이 나떠요...ㅡ.ㅜ [1] 2009.04.01 by 느까끼
KRB 이상한데요.. [1] file 2009.04.01 by 백성찬
심재인 1.2로 업뎃하니 게시판 접속이 안됩니다. [1] 2009.04.01 by [_)s
부푸러 카페에서 밑에있는 게시글 랭킹, 댓글랭킹 뜨시나요? [1] 2009.04.01 by 부푸러
도와주세요 가입 레벨문제..ㅠㅠ도와주세요 [1] 2009.04.01 by 『june™』
부푸러 Cafe 에서 몇몇 버튼 이미지 표시 않되는 [3] 2009.04.01 by 부푸러
홍정환873 어떻게 하면 읽을 때 마다 조회수가 증가되게 할 수 있습니까?운영자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1] file 2009.04.01 by 경천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