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다음의 마이뷰 에서는 rss로 글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제 사이트 내의 애드온에서는 다름뷰 단추를 누르면
"다음View에 가입되지 않았습니다. http://v.daum.net에서 가입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통합피드도 설정을 했는데 왜 가입이 안됐다고 하지요?

혹시 레이어같은 것들을 고쳐주어야 되는 건가요?
 
그렇다면 어느 파일을 어떻게 고쳐야 돼나요?

사이트 형식으로 만들고 블로그처럼 운영하려고 했는데 그건 안되는 건가요?

제 사이트 주소는 http://www.e-adpr.com  입니다.
태그 연관 글
  1. [2012/01/17] 포럼 Daum view (다음뷰 애드온)의 mixsh 추천창 관련 오류 수정 가이드 by Gyools
  2. [2011/04/26] 묻고답하기 다음뷰 에드온 작동시키는 방법 없을까요 by 환이아범
글쓴이 제목 최종 글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송인혁 특정 사용자/작성자의 글만 따로 볼 수는 없나요?  
ssavio 제로보드 4에 있던 DB를 XE로 어떻게 옮기나요? [2] 2009.04.01 by phiz
난아 업그레이드 후 본문삽입한 그림이 보이지 않습니다. [6] 2009.04.01 by 삽질
dukecherry 메뉴글자위에 그래픽 버튼을 올릴수 없나요?  
박상범473 인터넷창 닫을시 자동로그아웃 할수있는 방법 없나요?? [1] 2009.04.01 by 만쓰별(정만)
taijui 쪽지함에서 닉네임에 마우스 오버 시 손모양 나오게 하는 방법..  
Netsko 회원가입시나 수정시 닉네임/ID /E-mail 은 중복체크를 하자나요 . 이름도 가능할까요? [2] 2009.04.01 by sss
슬픈동화 플래너 모듈 0.3pl7 가지고 계신분? [1] 2009.04.01 by 백성찬
전산실왕고 회원가입을 받을때 email주소를 받지 않아도 되게 수정하는 방법 [6] 2009.04.01 by 전산실왕고
만쓰별(정만) visualArea 가 뭔가요? [1] 2009.04.01 by 만쓰별(정만)
쿼바디스 최근 게시글에 재목이 안떠요^^ [2] 2009.04.01 by 쿼바디스
박상범473 관리자메일 사용시 네이버메일만 오네요?? [2] 2009.04.01 by 박상범473
이대우404 메인 페이지 최근게시물 다는 법  
버섯도리 도와주시면 감사합니다...메인페이지를 꾸밀려구 하는데 넘 어려워서요 [6] 2009.04.01 by 버섯도리
youngmook 똑같은 게시판을 하나를 더 복사할 수 없나요?  
인생은낭만 웹진형 최신글 출력 위젯  
만쓰별(정만) 조회수 높은 인기 게시글들만 모아주는 위젯 없나여? [2] 2009.04.01 by 만쓰별(정만)
김정균239 게시판에서 파일 첨부시 Error 발생 file  
질문 고수님들! 웹페이지 제작관련 질문드려요. 에휴~ 한숨만 나옵니다.ㅠㅠ [4] 2009.04.01 by 레드카라스
elca view_document에서 글 작성자 정보 [2] 2009.04.01 by elca
바이뮤빙 특정 회원 차단 [2] 2009.04.01 by 느까끼
심재인 게시판이 나떠요...ㅡ.ㅜ [1] 2009.04.01 by 느까끼
KRB 이상한데요.. [1] file 2009.04.01 by 백성찬
심재인 1.2로 업뎃하니 게시판 접속이 안됩니다. [1] 2009.04.01 by [_)s
부푸러 카페에서 밑에있는 게시글 랭킹, 댓글랭킹 뜨시나요? [1] 2009.04.01 by 부푸러
도와주세요 가입 레벨문제..ㅠㅠ도와주세요 [1] 2009.04.01 by 『june™』
부푸러 Cafe 에서 몇몇 버튼 이미지 표시 않되는 [3] 2009.04.01 by 부푸러
홍정환873 어떻게 하면 읽을 때 마다 조회수가 증가되게 할 수 있습니까?운영자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1] file 2009.04.01 by 경천애인
일인자 메뉴부분 수정이 궁금합니다. file  
thejeon 부탁드립니다. 짧은 힌트만이라도.. [5] 2009.04.01 by thej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