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추출 외 질문 몇가지..

  • 이병현161
  • 2011.07.05 08:39:45
  • 0

안녕하세요, 예전에 제로보드 썼던 기억으로 XE를 사용하려니 더 어렵다는 느낌이 드네요..^^;

메뉴얼도 한번 읽어보고 했는데..헤헤

 

우선 제가 작업하는 사이트 주소는

www.liederreich.com 입니다.

 

http://www.xpressengine.com/19842908

이곳에서 제가 어떤 질문과 답을 받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만든 화면에 최근게시물 추출을 위해서
송동우님이 가르쳐 주신대로 했는데.. 외부 페이지 생성하는거요...

생성한 후 관리자 페이지에서 클릭해서 들어가면 추출이 되어서 뜹니다.
헌데 경로가 XE 폴더 안으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레이어 서브 메뉴도 안뜨고 Swapimage도 안되고..
index화면이라 주소를 치면 떠야 하는데... 주소를 치면 뜨는 화면엔 적용이 안되네요..

(현재 index 화면은 제가 만든 화면을 올려 놨는데.. 지금 몇가지 글을 살펴보니 XE에서는 index화면이 기존과 다른 역할을 하는것 같네요... php에서 include소스로 불러오는것처럼...그럼 어떻게 수정을 해야 하는지요... 난감하네요..
아님.. 외부생성한 페이지를 홈 메인페이지로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질문 두개 더..^^;

드림위버로 레이어 서브 메뉴를 만들었습니다. html화면을 통으로 올린 거에서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게시판에서 소스 붙여넣기 해서 만들어진 화면에선 메뉴를 선택하려 하면 자꾸 없어지네요..
http://liederreich.com/htm/community_main.htm 와
http://liederreich.com/xe/index.php?mid=younghee를 비교 해 보세요
소개 메뉴에 롤오버 하면 서브메뉴가 뜹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 하나..

로그인 페이지, 회원가입 페이지도 게시판 처럼 제가 만든 HTML에 넣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자세히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레이아웃 쓰는 방법 말고는 없는건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그목록

  • 없음

첨부파일 목록

  • 없음
목록으로 돌아가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