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업데이트 이후 HTTP 500 내부 서버 오류 뜨네요
2011.09.29 11:46
1.5 쉬운설치 에러가 뜨길래
원본파일을 덮어씌웠습니다.
XE 모든페이지가 HTTP 500 내부 서버 오류라고 나오네요. ㅠㅠ
Comment 3
-
운영중이던 사이트라서 지우지도 못하고.. 큰일입니다.
-
광고모듈 삭제로 해결완료
| Author | Subject | Last post |
|---|---|---|
| 웹 엔진 |
세상에 이런일이!!!!!
[3]
| 2011.09.30 by snows96 |
| CEO송선생 | 1.5 베타 이후 최신글이 안보이네요 ㅠ [2] | 2011.09.30 by 배워서남준다 |
| 배워서남준다 | 크롬에서 페이지 수정이 잘 안되네요. [2] | 2011.09.30 by 老姜君 |
| PD유스 | 업데이트 방식을 바꾸는 건 어떨까요? [2] | 2011.09.30 by PD유스 |
| sjap97 |
버그인지조차 잘 몰라서 사용자포럼에,...
[2]
| 2011.09.30 by Cody |
| hika1 | 1.5에서 불러들이는 respond.js와 익스플로러 문제에 대해 질문있어요. [1] | |
| 우진홈 | XE 1.5 관리자 페이지에 대한 생각... [1] | 2011.09.30 by snows96 |
| 파워마린 |
답답한데요. 신버젼을 너무 좋아해서인지...
| |
| PD유스 | XE 1.5.1 후기 | |
| 백성찬 | iis 사용, 컨텐츠 위젯 생성됩니까? | |
| 백성찬 |
xe 1.5 댓글 작성 에러, 멀티미디어 컴포넌트 에러
[8]
| 2011.09.30 by 백성찬 |
| CEO송선생 | 업데이트 이후 HTTP 500 내부 서버 오류 뜨네요 [3] | 2011.09.30 by CEO송선생 |
| 銀童 | 1.5.0 을 실 서비스에 적용시켜 보았습니다. [2] | 2011.09.30 by 銀童 |
| ㅠ도라에몽ㅠ |
어려분들 시작페이지 설정 되시나요???
[3]
| 2011.09.30 by snows96 |
| misol | 저는.. 1.5.0.1 _beta 버전에서 관리자페이지 이용이 거의 불가능해요 ㅠㅠ;; | |
| snows96 | XE 1.5.0의 관리자 페이지 메뉴구조에 대해서 | |
| 심심군 | 1.5 검색기능 다들 잘되시나요? | |
| 느까끼 | xe 1.5와 IE가 충돌을 일으킵니다. [2] | 2011.09.29 by 느까끼 |
| cjmaxim | 1.5 버전 문제점 [9] | 2011.09.29 by 쏭바강 |
| 상현작가 | 1.5.0 설치해봤는데 구글크롬으로 접속하니 다 깨져서 보이네요.... [2] | 2011.09.29 by 상현작가 |
;;; 저도 그래서 다 지우고 재설치하니까 잘 되지만서도.. 쉬운설치는 역시너 내부 서버 오류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