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저는.. 1.5.0.1 _beta 버전에서 관리자페이지 이용이 거의 불가능해요 ㅠㅠ;;
2011.09.30 01:39
이래저래 사용해보려고 1.5.0을 적용해보았습니다..
처음에 로그인 방식이 바뀐 것을 모르고 files/config 를 지워서 재 설치를 했는데, 음.. 이게 문제였을까요?;;
관리자페이지에서 메뉴들의 링크가 대부분 index.php?module=admin 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댓글과 문서, 쉬운설치 목록만 확인이 가능하네요... 설치된 애드온도 보는게 안되고.. 설정 메뉴도 안되고.. 음;; 캐시파일 재생성을 해봐도 세션 정리를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
애드온 문제인가 싶어서 한번 날려 버렸는데.. 그래도 그러네요;; 음;;;; 차라리 오류 화면이 뜨면 찾아가겠는데, 화면은 멀쩡히 뜨는데 기능을 작동할 수 없는 페이지라니..;;ㅠ
구조를 살펴보기에는 시간도 없고 해서..ㅠㅠ 그냥 업데이트 계속 되고 정식 버전 나오면 될까나;;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계정 정보 필요하시면, XE Core 커미터분 중에 나무나 쪽지 주세요.. 사이트 주소와 아이디, 비밀번호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암튼.. 1년이 벌써 지나가네요, 가을비도 내리고.. 다들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9월에 에디터 컴포넌트 올리겠다고 했는데, 약속 못 지킬 것 같네요 ㅠㅠ;;; 미안합니당.;;ㅠ
Comment 0
| Author | Subject | Last post |
|---|---|---|
| 웹 엔진 |
세상에 이런일이!!!!!
[3]
| 2011.09.30 by snows96 |
| CEO송선생 | 1.5 베타 이후 최신글이 안보이네요 ㅠ [2] | 2011.09.30 by 배워서남준다 |
| 배워서남준다 | 크롬에서 페이지 수정이 잘 안되네요. [2] | 2011.09.30 by 老姜君 |
| PD유스 | 업데이트 방식을 바꾸는 건 어떨까요? [2] | 2011.09.30 by PD유스 |
| sjap97 |
버그인지조차 잘 몰라서 사용자포럼에,...
[2]
| 2011.09.30 by Cody |
| hika1 | 1.5에서 불러들이는 respond.js와 익스플로러 문제에 대해 질문있어요. [1] | |
| 우진홈 | XE 1.5 관리자 페이지에 대한 생각... [1] | 2011.09.30 by snows96 |
| 파워마린 |
답답한데요. 신버젼을 너무 좋아해서인지...
| |
| PD유스 | XE 1.5.1 후기 | |
| 백성찬 | iis 사용, 컨텐츠 위젯 생성됩니까? | |
| 백성찬 |
xe 1.5 댓글 작성 에러, 멀티미디어 컴포넌트 에러
[8]
| 2011.09.30 by 백성찬 |
| CEO송선생 | 업데이트 이후 HTTP 500 내부 서버 오류 뜨네요 [3] | 2011.09.30 by CEO송선생 |
| 銀童 | 1.5.0 을 실 서비스에 적용시켜 보았습니다. [2] | 2011.09.30 by 銀童 |
| ㅠ도라에몽ㅠ |
어려분들 시작페이지 설정 되시나요???
[3]
| 2011.09.30 by snows96 |
| misol | 저는.. 1.5.0.1 _beta 버전에서 관리자페이지 이용이 거의 불가능해요 ㅠㅠ;; | |
| snows96 | XE 1.5.0의 관리자 페이지 메뉴구조에 대해서 | |
| 심심군 | 1.5 검색기능 다들 잘되시나요? | |
| 느까끼 | xe 1.5와 IE가 충돌을 일으킵니다. [2] | 2011.09.29 by 느까끼 |
| cjmaxim | 1.5 버전 문제점 [9] | 2011.09.29 by 쏭바강 |
| 상현작가 | 1.5.0 설치해봤는데 구글크롬으로 접속하니 다 깨져서 보이네요.... [2] | 2011.09.29 by 상현작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