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1. 아예 접근 불가. -> http://www.xpressengine.com/blog/textyle/20312387 의 마지막 이슈에 있는 db.config 변경방법으로 해결.


2. 특정 게시판의 Warning: array_key_exists() [function.array-key-exists]: The second argument should be either an array or an object in /home/hosting_users/skkuftm/www/modules/document/document.item.php on line 428 에러. 아직까지 해결 방법 못찾음.


3. 위젯들 버그. 기존 위젯 수정시엔 문제 없지만 새로운 컨텐츠, 최근 문서 최근 댓글 위젯 생성시에 사이트찾기 버튼부터 안먹혀 모듈을 선택 할 수 없음.


4. Cafe모듈 운영하려 할 때 예전에 있던 데이터가 남아있는지 유령모듈이 돌아다니고(지웠는데도) 둘이 뒤엉킴. 캐시파일 재생성 후 어찌어찌..;; 하다 보니 해결.


5. 관리자 메뉴에서 '설치된 모듈' 메뉴의 모듈들 즐겨찾기에 등록 안됨. 게시판 모듈 들어가려면 미친듯이 찾아야 함...



뭐... 이정도네요.


6시간 정도 걸려서 겨우겨우 돌아가게는 만든것 같군요.

Author Subject Last post
Cody php 5.3.x 이상에서 Deprecated 된 참조(Reference) 구문 [1] 2011.12.31 by Cody
한마음^^ 1.5.1.1 여전히 컨텐츠 위젯 에러 발생 및 질문 [1] file 2011.12.31 by Cody
순수의시절 호환성 오류 조사....... [1] 2011.12.31 by NA답답이
강병권735 1.5.1.1 받고서...  
paulryu03 [1.5.1.1] 아직도 여전히 게시판의 회원권한설정이 수정 안되네요... 난감... [9] 2011.12.31 by Goos
라르게덴 XE1.5 정식 배포하기전에 제발 코딩 가이드라인 좀 지키세요. [9] 2020.03.14 by 쏭바강
초보모임 xe 플래닛(planet) 에서요..ㅠ  
EnterTM php 5.3 은 원래 xe data export tool 이 동작을 안하나요?  
으잉~ files/cache/menu 에  
k02092000 포인트 모듈 관련 설문조사 [11] 2011.12.30 by 서비여
프로글래머김 안녕하세요~ [2] 2011.12.30 by 프로글래머김
서비여 XE 사이트 관리자가 누구입니까? [4] 2011.12.29 by 서비여
_writer 1.4.10 -> 1.5.1 업데이트 후 발생한 문제들. [2] 2011.12.30 by 디카랑
러키군 요즘 만들고있는거... [11] file 2011.12.29 by 노닉네임
정찬명 XE 1.5.1.1 알파 테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20] 2011.12.29 by 비스타
정찬명 [공헌자/커미터/활동가/추천인/캠프후기당첨자] 명단+배송여부 최종 확인(25일 까지) [17] 2011.12.28 by CMD
도라란 RSS페이지 디자인 해서 사용중이신 분 계신가요? [3] 2011.12.28 by Treasurej
서비여 ie8에서 .htc 파일이 문제를 일으키네요. [5] 2011.12.28 by Community
도라란 모바일에서 위지윅 에디터를 일반과 분리시키는건 어떨까요? [2] 2011.12.28 by 도라란
웹 엔진 이 자료들 XE로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6] 2011.12.27 by 순수의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