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앞으로 문서를 통합해서 사용한다고 이야기 하신듯 한데 

게시판의 글도 콘텐츠의 문서란에 등록이 잘 이루어지고 있고 

한곳에 모여서 나중에 관리하기도 수월 할 듯 하여 보입니다만.. 


방명록은 예외인가요?... 


지금 확인해보니 방명록은 글을 올리더라도 표시도 안되어지고 

댓글로 사용되어지나 해서 봐도 없네요. 


다르게 사용한 용도가 무엇인지 궁금해지는부분입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불편한몸매 로그인 로그 모듈을 설치하니..  
misol info.xml에 지원 코어 버전 범위를 적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 2011.12.26 by misol
푸하라 왜 캐쉬 재생성만 하면 이런 메시지가 뜰까요.... 아직 이유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2] 2011.12.26 by 쏭바강
데벨 XE1.5.1 버전 기본페이지 변경불가... [2] 2011.12.26 by 서비여
강병권735 로그아웃 문제좀 봐주세요 ㅠㅠ  
정찬명 공헌자-커미터-활동가-추천 받으신 분들 오늘(22일)까지 배송주소 취합 [23] 2020.03.14 by Cody
ToFinder 방명록에 글 써보고 느낀건데..  
도라미 궁금한데 테스터가 된다면.. [2] 2011.12.22 by 도라미
울라탱 download.xpressengine.com 접속 문제 ㅡㅡ....... [3] 2011.12.22 by EnterTM
정찬명 이슈를 영문으로 번역하는 작업에 도움 주실분 계신가요?  
조용철307 데이터이전이 왜 안될까요? [5] file 2011.12.22 by 불편한몸매
정찬명 올 한해 XE에 기여해 주신 분들을 추천해 주세요. [2] 2011.12.22 by 배워서남준다
카이네드 1.6에 관한 새로운게 추가되었네요 [9] 2011.12.21 by 콩치
정찬명 XE 1.5.1.1 알파 테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은서랑놀다 [똥똥님] 아래 회원그룹 클릭시 페이지를 열수없다와 관련-> 해결되었습니다. [1] 2011.12.21 by Garon
XE-SPAM XE 1.6 사이트맵 UI 관련 (다중사이트) [2] file 2011.12.21 by XE-SPAM
카이네드 스케줄게시판 스킨 1.5에서 정상동작이 안되네요; [30] file 2011.12.21 by 수피아보이
정 찬 명 멋진 사이트, 모듈, 위젯, 콤포넌트 디자인을 올려주시면 코딩해 드립니다! [19] 2011.12.21 by 숭숭군
은서랑놀다 관리자메뉴의 회원에서 "회원 그룹"을 클릭시 웹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는 메세지 [2] 2011.12.21 by 은서랑놀다
EnterTM xe를 sqlite로 설치하면 게시물 추출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