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안녕하세요. SMaker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XE자료실에 여러가지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예전에는 그 수가 적어 관리하는데 별 문제가 없었지만

배포한 자료가 늘어나고, 최근 XE마켓 진출로 인해 그동안 XE자료실에 배포한 자료를 관리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배포한 자료들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다른 분들께 자료를 위임해드리고 싶은데 혹시 넘겨받으실 분 계신가요?


배포한 자료를 수정하여 재판매하시던지, 제작자 정보를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저작권도 모두 넘겨드릴 예정입니다.


이때까지 개발한게 아까워서 쉽게 버리지는 못하겠네요.

아예 방치되는 것보다 다른분께서 개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도라미 xe프로젝트호스팅  
delphiXE2 개발팀이 아예 공식사이트 커뮤니티를 업무시간에는 안 봤으면 합니다. [11] 2012.02.14 by gomshop
황비 Xe Google Project에 들어가 삽질 좀 했습니다. [27] 2012.02.14 by 윈컴이
애호가 초심자가 바라는 XE는 이런게 아닐까요... [5] file 2012.02.14 by miso777
delphiXE2 %s 치환자가 어디로 사라져 버렸을까요 ㅋㅋ  
고수군 XE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유일한 대안이기 때문일겁니다. [2] 2012.02.14 by 이지데브
銀童 개발팀이 참 불쌍하네요. [6] 2012.02.14 by 코뿔소2020
gayeon XE 1.5.0.6.B 테스트 12 [16] file 2012.02.14 by 오뎅궁물
푸하라 최근에 xe로 개발된 사이트에 접속해서 글쓰기 이후.... [1] 2012.02.14 by delphiXE2
hytrifed XE를 사용하니 창작 욕구가 떨어진다. [1] 2012.02.14 by delphiXE2
natura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사용자포럼은 어떤 곳 인가요? [7] 2020.03.14 by 푸하라
ForHanbi 어제 내용을 정리하면... 황비님 파이팅~~~ [7] 2012.02.14 by 코뿔소2020
코뿔소2020 30년 경력의 목수 철학 [24] 2012.02.14 by 코뿔소2020
서비여 1.4 버전에서 1.5로 업데이트 성공담 좀 올려주세요. [33] 2012.02.14 by WebEagle
웹엔진 새로운 위젯스타일( Tabox )이 실패했습니다 ㅠㅠ [1] 2012.02.13 by 윈컴이
銀童 구글 프로젝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사용자 포럼의 무력화를 제안해봅니다. [14] 2012.02.13 by 푸하라
황비 버그신고게시판, 기능개선요청게시판 신설을 요청합니다. [25] 2012.02.13 by 이지데브
misol 구글 프로젝트. [2] 2012.02.13 by 정찬명
SMaker 제가 개발한 모듈(프로그램) 넘겨받아서 개발해주실분 계신가요? [21] 2012.02.13 by SMaker
cloudn1ne 개발에 참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