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안녕하세요. xpressengine를 처음 써보는 사용자입니다.

매뉴얼은 다운받아서 다 읽어 봤는데요. 일단 제 관리자 화면과 나타나는 화면 부터가 다르네요.

일단 시작페이지를 알고 싶습니다. 해당 폴더의 index.php에는 아무것도 이동경로가 나타나 있지 않고,

---------------------------------------------------------------------------------------------------------------------------------------

<?php
    /**
     * @file  index.php
     * @author NHN (developers@xpressengine.com)
     * @brief 시작 페이지
     *
     * Request Argument에서 mid, act로 module 객체를 찾아서 생성하고 \n
     * 모듈 정보를 세팅함
     *
     * @mainpage XpressEngine
     * @section intro 소개
     * XE 는 오픈 프로젝트로 개발되는 오픈 소스입니다.\n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 공식홈페이지        : http://www.xpressengine.com
     * - SVN Repository      : http://svn.xpressengine.net/xe
     * \n
     * "XpressEngine (XE)" is free software; you can redistribute it and/or \n
     * modify it under the terms of the GNU Lesser General Public \n
     * License as published by the Free Software Foundation; either \n
     * version 2.1 of the License, or (at your option) any later version. \n
     * \n
     * This library is distributed in the hope that it will be useful,
     * but WITHOUT ANY WARRANTY; without even the implied warranty of
     * MERCHANTABILITY or FITNESS FOR A PARTICULAR PURPOSE.  See the GNU
     * Lesser General Public License for more details.
     * \n
     * You should have received a copy of the GNU Lesser General Public
     * License along with this library; if not, write to the Free Software
     * Foundation, Inc., 51 Franklin Street, Fifth Floor, Boston, MA  02110-1301  USA
     *
     **/

    /**
     * @brief 기본적인 상수 선언,  웹에서 직접 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체크하는 상수 선언
     **/
    define('__ZBXE__', true);

    /**
     * @brief 필요한 설정 파일들을 include
     **/
    require('./config/config.inc.php');

    /**
     * @brief Context 객체를 생성하여 초기화
     * 모든 Request Argument/ 환경변수등을 세팅
     **/
    $oContext = &Context::getInstance();
    $oContext->init();

    /**
     * @brief default_url 이 설정되어 있고 현재 url이 default_url과 다르면 SSO인증을 위한 rediret 시도 후 모듈 동작
     **/
    if($oContext->checkSSO()) {
        $oModuleHandler = new ModuleHandler();
        if($oModuleHandler->init()) {
            $oModule = &$oModuleHandler->procModule();
            $oModuleHandler->displayContent($oModule);
        }
    }
    $oContext->close();
?>

---------------------------------------------------------------------------------------------------------------------------------------

이렇게만 나와있는데요. FTP에서 파일구조를 하나하나 다 살펴봤는데 시작페이지를 못찾겠습니다.

따로 시작페이지가 어디인지 관리자로 로그인하면 알 수 있나요? 아니면 어떻게 알아야 하나요?

 

두번째로 사이트에 팝업창을 띄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스에 직접 onload를 하는 방법이나, 아니면 관리자로 로그인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정말 급해서요.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WongooN 갤러리 썸네일 사진 모양 변경 방법은?` [2] file 2012.02.10 by WongooN
neotec XE 1.5.1.6 관리자 모듈 업데이트 [1] file 2012.02.10 by 송동우
cietsowner 회원 가입 폼에서 닉네임을 삭제하고 싶습니다. [1] 2012.02.10 by sejin7940
jn4kim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자신의 포인트가 나오게하고싶은데요 [1] 2012.02.10 by sejin7940
jn4kim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자신의 포인트가 나오게하고싶은데요  
박은미994 최신글 위젯을 테이블에 넣을 수 있나요? [1] file 2012.02.10
애호가 스케치북 스킨 사용하고 있습니다. file  
devil웅이 회원가입시 그룹 설정 문의 드립니다.  
흰색앵초 외부페이지에서 사용자 아이디 출력이 안됩니다.  
때린데 또때려 핸드폰에서 게시판이 갤러리로 나오지 않는이유좀 알려주세요 [1] 2012.02.10 by 백성찬
iMint 1.5.1.6 사용중에 관리 메뉴 접속이 안되는..  
unconnected 예전 버전으로 설치하려고 합니다.. [1] 2012.02.10 by flowerrain
때린데 또때려 모바일컨텍트위젯에서 이미지 가로로 출력이 않되고 세로로 출력이 되요 [1] file 2012.02.10 by 백성찬
jjyym 외부페이지에서 불러온 로그인 창 레이아웃 문제요.  
jjyym 외부페이지에서 불러온 로그인 창 레이아웃 문제요.  
guguvv 게시판 관련  
마법의가을 카페XE에서 메뉴를 추가생성시 계속 서버에 요청중입니다라는 메세지만 나옵니다 file  
센스쟁이Mr.리 설문조사관련 질문  
디키리스 gz파일 압축해제 문의 입니다. [1] 2012.02.10 by hhgyu
caketour 갑자기 모든 게시판이 안 열려요!! 업그레이드한것도 아닌데.. file  
흰색앵초 게시판 목록에서 게시물을 누르면 내용이 안나오고 첫페이지로 이동이됩니다. file  
쎈달 content 위젯요 [1] 2012.02.10 by sejin7940
뭉느님 게시물이전 중 '데이터 이전을 위한 사전 준비 중입니다.' 에서 멈추네요 [1] 2012.02.10 by sejin7940
goodxe EX 에서 다운로드 중복다운로드 할땐 포이트 중복부과되는걸 고치고싶습니다  
goodxe BOARD EX 다운로드에 포인트걸떄 원래가 내자신갖고있는 포인트이상은 걸수없는건가요? file  
웹개밥 위젯 크기조절?  
인형의기사 print 에 무엇을 덧붙여야 할까요? [1] 2012.02.09 by misol
오는구름 업데이트 후 회원목록이 사라졌어요 [1] 2012.02.09 by 머싯군
알케미스트 메뉴제작에대한 질문입니다. file  
min 죄송합니다. 급하게 질문드립니다. [4] 2012.02.09 by 백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