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모레 까지 테스트 하고 수요일 발표한다는 말이 있는데...
사용자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것이 게시판과 위젯이겠지요. 게시판과 위젯은 거의 대부분 사용한다고 봐야겠지요.

r10305 Version Update. 1.5.1.10 -> 1.5.2.
까지 적용하고 나타나는 현상임.

그런데 위젯은 왜 건드렸을까요?
코어의 다른 부분과 겹치거나 오작동이 우려가 되면 코어의 다른 부분을 고치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위젯은 코어와 별개로 개별로 배포된 것도 있는데...

테스터 들이 알아서 잘 하겠지만 적어봅니다.

위젯의 크기가 100%가 아니다. 내용에 따라 마음대로 줄어듬. 기본의 가로 100%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만 크기를 설정하는 방식이 손이 덜 감.
we1.png

저장 후에는 오른쪽에 가서 붙어버림.
we5.png

내용 직접 추가로 글 작성 후 저장 하면 가로 세로 각각 100px로 설정 됨. 
설정화면
we6.png

저장 후 화면
we7.png

내용 직접 추가 아래에 위젯 100%가 들어 간 경우. 녹색이 내용 직접 추가 영역. 청색은 내용이 삐져나와서 보이는 것. 적색은 컨텐츠 위젯 100%.
we8.png

위젯 정렬에서 좌우 선택이 안됨. 오른쪽에 배치하고 싶어도 작동하지 않음. 지원을 하지 않을 것이면 설정에서 빼야함.

we2.png


ie에서 위젯 버튼 클릭 시 반응 없음. 위젯 버튼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있음. ie와 원수진 것도 아니고 ie를 배제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도 아닌데... 테스트는 ie9 임.
http://www.bek.me/index.php?document_srl=1063049 링크에서 동영상으로 볼 수 있음.

상자 위젯 추가는 두번 이상 클릭해야 조그맣게 생김.

위젯 설정을 하고 나면 배경색도 생기는 경우도 있고 뭔가 깨져서 보임. 그렇게 보이거나 말거나 저장 하면 작동은 함.

위에도 언급했지만 위젯 css 가 충돌 우려가 있으면 다른 곳을 고치든지 아니면 정상 작동하는 위젯으로 수정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ps
위젯은 아니지만 같이 사용하는 위젯 스타일
제목에 다국어 입력을 할 수 없음.
we4.png

위젯 스타일 아이콘 옆에 위젯 스타일의 제목이 붙어 산만해지고 틀이 깨어져 보임. 원래는 하단에 있었음.
we3.png

Author Subject Last post
cankim 날자 표시형식  
황비 Xe 공홈 접속시 메인페이지 레이아웃이 깨어집니다. [6] file 2012.03.19 by 황비
카이네드 구글 이슈는 수정도 안되고 삭제도 안되는가요? [1] 2012.03.19 by sol
Uri-Ari 관리자 권한으로 embed태그를 볼 수 있습니다. [1] 2020.03.14 by Uri-Ari
제이로직 XE 1.5.11에서 XE 1.5.11으로 쉬운설치를 할시에 500 에러가 발생합니다. [1] 2012.03.19 by 박노열
XEMANIA 제이쿼리말고 다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게 되면... [3] 2012.03.19 by 윈컴이
GGobugi 1.5로 업데이트 후 로그인 문제 [1] 2012.03.18 by GGobugi
코리스™ 모바일 로그인 잘 되고 있나요?  
게부랄티 XE 개발팀님들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카이닉스 XE공홈 오류 발견~ [6] 2012.03.17 by ForHanbi
하늘종 프로젝트 호스팅은 이제 완전히 닫힌 건가요? [2] 2012.03.17 by 하늘종
백성찬 xe 1.5.2 위젯 설정 - 한마디로 또 걱정입니다. [15] file 2020.03.14 by 천재경
본체 웹사이트 복원오류 file  
Cody 텍스타일 관리페이지의 뉴스 알림 기능 쓰는분 있나요?  
영구만세 Content 위젯의 최근 게시물이 엉뚱하게 출려되는군요? [5] file 2020.03.14 by Cody
송동우 댓글 검색 오류 [18] 2012.09.14 by 배워서남준다
Cody 스킨에 getFullSiteUrl이 사용될 경우 [1] 2012.03.16 by Cody
XE MD 대표를 추천해 주세요. [5] 2012.03.16 by Cody
배워서남준다 게시글 추천하기가 안됩니다. [1] 2020.03.14 by 배워서남준다
DRAWHOLIC 조금씩이지만 눈에 보이게 변하고있는 요즘인것 같아요. [5] 2012.03.16 by 라미아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