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서버를 구축할 경우...??
2012.03.14 20:15
서버 호스팅에서 12개월 사용 후 소유권이전 받는게 좋은지 ...?
서버를 구매하여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은지... ?
하루 접속수 2000~3000에 동접 100명 내외로 상정할 경우 어느 정도 사양의 서버를 사용하는 게 좋은지...?
경험치나 전문적인 답변 좀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서버에 대해서는 완전 쌩짜라서...
요즘은 툭하면 404,403 접속 에러에 웹호스팅에 전화하면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서버 호스팅이나 코로케이션으로 가라고 성가스럽게구는군요.
저뿐만 아니라 아마 비슷한 문제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이 더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만...
Comment 3
-
NA답답이
2012.03.14 20:32
-
궁금궁금궁금이
2012.03.14 21:38
저는 12개월 사용 후 소유권 이전은 목돈은 안들어 좋지만 나중에 결국 낸 돈이 많게 되는거 같아서 구매형으로 처리했습니다.
구매 이후 월 5만 5천원정도 유지비가 들어갔습니다.
물론 시스템 재설치나 그런 이슈가 생길때 추가비용이 들었지만요 (직접 해도 되지만 귀찮아서 유료서비스 사용)
-
NA답답이
2012.03.14 22:40
답변 감사합니다.
금전적인 면이 더 궁금했었는데...
관리비 55,000원이면 저렴한 편이군요
제가 알아 보는 곳은 서버 가격 제외하고 가장 저렴한 유지관리비가 70,000원이더군요.
혹시 상품 선택 기준이나 권할 수 있는 상품이 있으신지요...??
| Author | Subject | Last post |
|---|---|---|
| XE | MD 대표를 추천해 주세요. | |
| GGobugi | 다운로드의 게시물 확인이 저만 안되나요? [7] | 2012.03.15 by aryan |
| 카이닉스 | 모바일 자동로그인 풀림 이번 업데이트때 해결되나요? [5] | 2020.03.14 by misol |
| misol | 말 줄임표 왜 생긴건가요? [8] | 2020.03.14 by ForHanbi |
| NA답답이 | 서버를 구축할 경우...?? [3] | 2012.03.14 by NA답답이 |
| guny | 어드민 모듈에 대해... | |
| 바람의매 | 이런 증상있으신분 있나요? [4] | 2020.03.14 by 바람의매 |
| 궁금궁금궁금이 | 혹시 페이지가 하얗게만 뜨고 안뜨는 이상현상 경험해보신분? [3] | 2012.03.14 by 바람의매 |
| 플피겜 | 1.4.5.* 버젼 쓰시는분 스팸 대응 어떻게 하시나요? [2] | 2012.03.14 by 플피겜 |
| HIKARU | 이 증상은 뭣 때문일까요..;; | |
| 맥문동 |
혹시 외부 사이트 첨부파일 링크 허용 비허용 기능 아시는 분
[3]
| 2012.03.14 by 맥문동 |
| Uri-Ari | 중국 접속 막는 법 [12] | 2012.03.14 by milaero |
| leebackup | xe 최신버전에서 긴쪽지 보낼때 오류.. 다들 확인 한번 해보세요 ~ [6] | 2012.03.14 by 카이닉스 |
| 배워서남준다 | 제로보드4 자료 이전과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3] | 2020.03.14 by BNU |
| hhgyu | 디시인사이드 글 퍼나르기?? [4] | 2012.03.13 by hhgyu |
| 공동체 | DB 레코드 및 필드 관련 궁금 | |
| 카이닉스 | 혹시 비밀댓글 작성시 최신댓글위젯에서 내용이 노출되는 경우 있으셨나요? [2] | 2012.03.12 by 카이닉스 |
| 초보자잉여 |
5.1.11 제로보드 관리자 로그아웃 페이지오류 문의
[3]
| 2012.03.12 by DRAWHOLIC |
| zero | XE Core 및 오픈UI기술팀에서 개발한 저작물의 author 변경건 관련. [15] | 2012.03.12 by 옆집옵하 |
| 애호가 | xe 공홈 검색이 잘 안되요. 수정해 주세요. |
글 올리고 보니 자게에 비슷한 글이 올라 와 있네요...
삭제하려다 그냥 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