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1.4 대에서 1.5.2.1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레이아웃 스킨을 변경했는데 기존에 사용했던 이미지버튼이 삭제가 안되어 문의드립니다.

그림1은 브라우저 상에서 보여지는 그림입니다. 그림2는 이미지버튼을 선택하는 관리자메뉴입니다.

어떻게 다른 방법으로 제거할 수 없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그림1> 이미지버튼을 삭제가 안되어 해당 이미지버튼 디렉토리를 제거해버렸더니 다름 그림처럼 보입니다. ㅠㅠ

캡처_이미지버튼1.JPG

 

그림2> 관리자 > 사이트맵 > 교육시스템 > 편집 클릭시 이미지 버튼 항목에 삭제가 안보입니다.   캡처_이미지버튼.JPG

글쓴이 제목 최종 글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소피아7 제발 도와주세요 ㅠ [8] file 2010.01.27 by 소피아7
낭만사객 페이지 수정 - 내용 직접 추가 - HTML 탭에서는 템플릿 문이 안먹나요? [1] 2010.01.27 by 라르게덴
skyn zeroboard4 > XE data 이전 했는데 오류가 납니다. 도와주십시오. [1] 2010.01.27 by 백성찬
권기식 카페에서 게시판 생성이 안됩니다. [1] 2010.01.27 by 백성찬
총총총끼싸 최신글 파란색 [1] 2010.01.27 by 백성찬
개발. 특정인에게 파일첨부용량최대로 줄수있는 방법없나요?  
사노테 Firebug로 debugPrint 로그를 어떻게 보는 건가요?  
젠이 통채로 이전하는 문제에 대하여 질문 드립니다 [1] 2010.01.27 by 엘카
원힛 액세스 거부 [1] file 2010.01.27
chromebooster 덧글을 달려고 하니깐 "잘못된 요청입니다"가 뜨네요;  
써핑쿨 xe_official_v2 메인메뉴랑 서브메뉴 색상 어떻게 바꾸나요??  
이효남595 관리자페이지의 ''setting''안에서 ''기본URL''의 경로를 잘못만졌습니다ㅡㅜ [1] 2010.01.27 by 이효남595
라조 확장변수도 메일로 보내기  
오스카 처음 설치하는 유저는 xe1.4.0.2만 설치하면 되는것이죠? [2] 2010.01.27 by 오스카
젠이 홈페이지 날려먹게 생겼는데 복구를 어떻게 해야 되나요? ㅠㅠ [1] 2010.01.27 by 메띄기
rkdnrl123 홈페이지에서 새창을 뛰우면 같은 페이지로 변할경우 어디가 이상한건가요?  
헤드레기 메뉴 위치에대한 질문임니다 file  
김용성373 그림과 같이 Cashe 폴더의 오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file  
낭만사객 외부페이지에 DB 자료 가져와 뿌리는 방법 재질문입니다 [1] 2010.01.26 by 라르게덴
에프빌 회원가입시나 수정시 닉네임/ID /E-mail 은 중복체크를 하자나요 . 이름도 가능할까요?  
빛바랜남자 게시판 확장변수 너비 조절질문이요! file  
써핑쿨 이 홈페이지처럼 만들고 싶어요 봐주세요~!! [1] 2010.01.26 by 젠이
배이비 로고가 보이지 않아요 ㅠ [2] 2010.01.26 by 써핑쿨
오스카 "XE레이아웃"의 [구조]와 [제작 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는 곳이 있는지요... [3] 2010.01.26 by 오스카
okgosu xe 1.1.3 버전 사용자인데 1.4.0으로 올려도 문제가 없을까요? [2] 2010.01.26 by 젠이
총총총끼싸 최신글 파란색글씨... file  
최재호빵 로그인창에 회원정보보기,스크랩보기,저장함보기 등을 클릭하면  
개발. 게시판에서 분류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2010.01.26 by 젠이
왕대발이 MYSQL의 데이터를 변수에 활당하려면......  
홍이테 XE를 완전히 재설치 하려고 하는데 그동안 임시페이지를 뛰우려면 [1] 2010.01.26 by 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