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1.5.2.1 버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시판에서 게시글을 하나 선택하고
"게시글관리"를 클릭하면
아래 이미지 처럼
게시글관리 창이 뜨고, 기존에 열려있던 윈도우창이 "게시글관리"창으로 변환되면서
똑같은 창이 2개가 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거 왜 이런거죠?
XE의 오류인가요?
제가 뭔가 설정을 잘못한건가요?
고수분들의 통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태그목록
첨부파일 목록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