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관리 클릭시 창열림 오류

  • 알까
  • 2012.03.27 22:13:28
  • 0

XE 1.5.2.1 버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시판에서 게시글을 하나 선택하고

"게시글관리"를 클릭하면

 

아래 이미지 처럼

게시글관리 창이 뜨고, 기존에 열려있던 윈도우창이 "게시글관리"창으로 변환되면서

똑같은 창이 2개가 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제로보드 게시글관리 질문.jpg

이거 왜 이런거죠?

 

XE의 오류인가요?

제가 뭔가 설정을 잘못한건가요?

 

고수분들의 통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태그목록

  • 없음
목록으로 돌아가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