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코어 1.5.2.2 사용중인데요... (1.5.2에서도 안되는데..)

"관리자 > 설정 > 일반" 에 있는 시작모듈 변경을 하려니 변경이 안되는데..

변경들 되시나요?


저한테만 나타나는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Author Subject Last post
digirave XE core 이슈 중에 아마 단기간 내에 가장 많은 투표와 댓글 달린 이슈는 결국 거절 당했군요. ㅠㅠ [14] 2020.03.14 by digirave
참빛바다 쉬운설치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관리하시는 분 봐주세요!) [2] 2012.04.20 by 윈컴이
Jowrney 1.5.2.2 시작모듈 변경되시나요? [8] 2012.04.20 by 난다날아
엑스셀코드 자료등록 신청했는데요. 첨부파일 기능이 없어서 당황 했습니다. ^^ [4] 2020.03.14 by 엑스셀코드
miso777 메일인증 후 로그인 절대 할수 없는 문제 [8] file 2012.04.20 by miso777
웹엔진 레이아웃 메뉴 고장을 해결한 레이아웃!! [8] 2012.04.19 by 웹엔진
김주년656 마이그레이션 질문 드립니다. (데이터 이전) [2] 2020.03.14 by BNU
본체 1.4.3.1 사용하는데 업데이트 했더니  
ForHanbi img{height:auto}가 문제 일으키는 부분도 좀 알려 주십시오. [5] 2020.03.14 by Community
Treasurej 이제 차차 xe1.4와 ie6 지원을 안 하려고 하는데... [8] 2020.03.14 by 銀童
라르게덴 Document Module 업데이트 후 알수 없는 오류 해결 툴 [7] 2012.04.18 by 라르게덴
Treasurej XE팀 요청, 쉬운설치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2012.04.18 by 난다날아
엑스셀코드 lang 코드의 대소문자구분 하나요? [7] 2012.04.18 by 엑스셀코드
국가정보보안 여러분은 IP차단 어덯게 하는지 알고싶습니다. [1] 2012.04.18 by cycix2
bigblue2010 1.5.2.2.로 설치했는데 관리자 접속이 안됩니다. [1] 2012.04.18 by 도라미
theand 1.5 코어에서 오픈아이디 지원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1] 2012.04.18 by CMD
엑스셀코드 텍스타일 스킨 적용시 files/attach/textyle 디렉토리에 복사해서 사용하는 이유가? [3] 2012.04.17 by 엑스셀코드
윤이아빠 자동 로그인 풀림 현상에 대해 여쭤 봅니다. [1] 2012.04.17 by 사쿠냥ㅋ
SMaker [완료] 포인트 게임 아이디어 공모해봅니다. [30] 2012.04.17 by milaero
미노아 멤캐시 이슈를 구글 프로젝트에 이슈 등록할려고 하는데 영어로 깨끗이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7] 2020.03.14 by 미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