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동우님 도와주세요... 퍼미션 에러가 뜨는데 이유를 모르것네요;

  • 범선
  • 2012.05.07 22:13:39
  • 2

1.jpg2.jpg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눅스 서버에 xe설치중인데

퍼미션 707을 주라고 계속 뜨네요...

xe폴더 퍼미션은 707 확실히 줬고

혹시나 싶어서 xe 폴더안에 files폴더도 만들어서 707 줬습니다

어느부분에서 문제인가요 .....

 

chmod -R 707 xe 를 해도 마찬가지로 퍼미션 오류......막막합니다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2]
  • EnuX

    전 다른 파일이나 폴더는 퍼미션을 건드리지 않고 files 폴더만 생성해서 퍼미션을 707로 바꾸고 설치했습니다

    Comment May 08, 2012

  • 나디아영

    저 메세지는

    shell에서

    make files 하시고나서

     

    chmod -R 707 ./xe/files

    또는

    chmod -R 707 ./files

    이렇게하면 설치됩니다

     

    제가 님처럼 저래가지고 헤맸던 기억이있네요

     

    위에같이하심 됩니다

     

     

    Comment May 08, 2012

  • cycix2

    xe설치시 기본적으로 files 디렉토리가 안만들어 집니다 xe아래에 files 라는 폴더를 만드세요~ 해당파일이 707이어야 합니다

    Comment May 09,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