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가끔 보면 사이트 운영에 있어서 불필요한 비용을 지불하시는 분들이 꽤 보입니다.


어디까지나 서버 확충, 서버 분리는 최종의 수단이 되어야하는데 

소프트웨어적인 개선을 하지 않으시고 비싼 하드웨어부터 추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속도 향상 팁 이런게 아니라

사이트에서 부하가 나는 부분을 파악해서 잘라내는게 필요합니다. 


물론 뭐 서버세팅을 바꾸고, 서버를 확충하면 빨라집니다만,

사실 대부분의 느린 XE 사이트는 정말 필요한걸 놓치고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물론 이러한 작업을 팁 글 한두개로 설명하는건 어렵기때문에, 

가능하시면, 작업 의뢰를 통해서 해결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서버 확충에 들어가는 비용 >>>>>> 작업 의뢰 비용 이며

서버 확충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경우에는 더더욱 비용의 격차가 늘어나게 됩니다.


명심하세요. 하드웨어는 가장 최종적인 수단입니다.

굳이 DB 를 분리하거나, 클러스터로 구성하지 않아도 빠르게 서비스 할수 있습니다.


뭐.. 저한테 의뢰를 하시란 이야긴 아니고.

다른 분한테 하시더라도 일단은 소프트웨어적인 해결책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코불스 파폭에서 파일첨부시 본문삽입이되지 않고 로그인이 끊기는 현상[원인 해결]  
Xiso XE 활성화 방안에 대해.. [9] 2012.08.18 by rladydrl1
-웹지기- 관리그룹(그룹관리자)에 회원관리 권한 일부를 줄 수 있으면 좋겠어요 [2] 2012.08.18 by rladydrl1
EnterTM 옆동네에서는 SSL 말고도 이런방법으로 암호화하는 방법이 있네요. [7] 2012.08.18 by dus2000.myid.net
황비 xe에서 모바일 지원을 좀 더 확대했으면 좋겠네요.  
황비 DB서버 분리가 효과 있을까요? [21] 2020.03.14 by 데미갓
황비 서버에서 SSD가 효과가 있을까요? [6] 2012.08.17 by 황비
미노아 한창 이슈인 SSL 적용문제..도데체 왜 이렇게 급하게 흘러가죠? [6] 2012.08.17 by 치사메
고수군 혹시 첨부파일 첨부시에 특정단어로 인해서 증발경험 있으신분? [1] 2012.08.17 by 고수군
sejin7940 카테고리 총 개수 부분이.. 글쓰기시 속도 저하의 한 원인이네요 ^^;  
우진홈 SSL 설치후 장점과 문제점 [7] file 2012.08.17 by NA답답이
KTK 혹시 모바일 다운로드시 [2] 2012.08.17 by KTK
snows96 SSL에 대한 의견, XE에도 정부에도 그 의견 보내세요~ [20] 2012.08.16 by snows96
카이네드 XE에 새롭게 적용될 공식에디터는 언제쯤 볼수있을까요? [2] 2020.03.14 by delphiXE2
HB xe로 사이트 운영하시면서 동접자 몇명까지 원할하던가요?? [8] 2020.03.14 by delphiXE2
pentopen XE.1.5.3 업데이트후 관리자 로그인이 안됩니다. [17] file 2020.03.14 by criuce
銀童 성능 향상을 위해서 서버를 무작정 분리하는건 능사가 아닙니다.  
엑스셀코드 완성하고 공개하려 했지만 제 능력밖이군요 ㅜㅜ [10] file 2012.08.16 by 윈컴이
SCAC 지식인 모바일 사용하기 file  
라미아스튜디오 도메인에따른 로그인풀림현상, 아직도 해결되지않았나요? [10] 2020.03.14 by 상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