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중복.PNG




헣헣....


50초로 중복이 2분이 되셨군요....


1등 포인트가 2분께 다들어가는군요 헣헣....


그리고 그다음에


한번씩 밀리지않고


3등은 3등포인트를 가져가는군요...


2등 포인트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헣헣...


재밌네요... 헿헿...

Author Subject Last post
monu 네이버 신디케이션과 gzip 문제 [4] 2012.10.07 by 오락실주인
scepter83 XE의 executeQuery()에서 update를 array로 넘겨서 작업할 수 있나요? [2] 2012.10.07 by 엘카
XE왕초보 혹시 sketchbook5 - 게시판을 쓰시다가 저같은 경우가 있었는지요 [11] 2012.10.07 by 루트엘
엘카 개발자문서 - like_prefix/like_tail 거꾸로 된 듯 하네요.  
난다날아 우편번호 검색 DB를 최신 자료로 업데이트했습니다. [7] 2012.10.06 by 웹엔진
가브리엘조 묻고답하기 KIN 모듈....젠장 [2] 2012.10.06 by croc
루트엘 이런 경우도 있군요... file  
pcdoc 웹사이트 admin dashbord와 글쓰기가 되지안습니다.  
gayeon 자료 공유 7 :: 메뉴 출력 위젯(5단 트리) [6] file 2012.10.04 by NA답답이
디쎔버 메인페이지 모듈선택때 브라우저제목이 나와 너무 불편합니다. [3] 2012.10.04 by 노란붕어
루트엘 PHPMailer 새로운 버젼이 나왔었군요...  
XE왕초보 왕초보 고수님들께 또 여쭙습니다^^; [2] 2012.10.04 by XE왕초보
CM [수정 및 확정안내] 확오랜만에 부산포럼이 열릴예정입니당.. ^^  
루트엘 출석부 모듈 쓰시는분 계시나요? [3] 2012.10.03 by 윤씨
NA답답이 지식인(Kin)모듈에서 분류 관리가 안 되는 것 같은데.. [13] 2012.10.03 by 누란지세
XE왕초보 초보라서... 부탁드립니다 ㅠ.ㅠ [5] file 2012.10.03 by XE왕초보
루트엘 웹 채팅 을 추천합니다. file  
루트엘 unknown 이 많군요..쿨럭... [2] file 2012.10.02 by 루트엘
Lotiony 이게 버그인지 설정문제인지..좀 봐주세요. 외부페이지에서 <? 이 <!--로 치환되버리네요.. [2] file 2012.10.02 by Lotiony
pentopen 메뉴에 연결이 안된 게시판도 봇이 긁어가는지요?? [7] 2012.10.02 by ToFi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