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로 그냥 비동기로 연결 보내고 끊을 수 없을까여...

  • Larki
  • 2012.11.04 09:58:04
  • 2

새 글이 올라오면 폰으로 알림이 가도록

XE에 안드로이드 푸시 붙여서 쓰고 있는데

푸시 서버에 접속을 하면 폰에 깔린 앱이 푸시 알림을 수신해서 띄워주는데

푸시 서버에 접속하는 것은 사실 그냥 리퀘스트만 날리고 응답 안 기다리고 잊어버리면 되는데

fsockopen 이나 cURL 을 사용하면 리쿼스트 날리고 응답이 올 때까지 화면이 멎어버리니...

푸시 서버에 접속하는 PHP 만들어놓고, 글쓰고 돌아오는 화면에서 AJAX 로 그 PHP 에 접속하는 식으로 하니

패킷 캡춰해보면 어디로 접속하는지 보이고 그러니까 은근 불안하네요.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2]
  • 銀童

    저같은 경우는


    php -> redis publish -> redis subscribe -> node.js server -> gcm 으로 구성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PHP 에서 비공디고 연결 보내고 끊는것보다는 중계 서버를 하나 두시는걸 추천.

    Comment Nov 04, 2012

  • Larki

    역시 node.js 가 필요한 걸까요. 필요한 걸 찾다보니 아무래도 node.js 나 socket.io 가 답인 거 같아서 팔자에도 없는 공부 하고 있네요 ㅠ...

    Comment Nov 04, 2012